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0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응 비글로우였나 그거 쓰는데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글로우는 자꾸 묻어나서 별로고
비실크는 너무 퍽퍽한데
그래서 두개섞었더니 뭔가 더 뜨거든?
근데 네이쳐에 프로방스 에어스킨핏이라고
저렴한데 유명한거잇자나 고거랑
비실크랑 섞었는데 ㄹㅇ 환상의궁합이야 묻어나지도않고
뜨지두않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물먹인 퍼프보다 안먹인게더 잘돼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코부분이 진짜 잘뜨거든ㅜㅜㅜㅜ 코에 맞춰서 촉촉하면 코 빼고 얼굴 전체가 잘 뜨고..? 그렇게 하면 코도 안뜰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나안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 몇대몇으로 섞어?!
그리고 익이니는 물광보단 세미매트를 좋아하는 편인고야??
물음표 살인마가 된 기분이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괜찮아 내가 저렇게 하게된 이유가
난 물광이좋아서 비글로우를 샀는데 너무 뜨고 묻어나서 세미메트랑 섞으려고 비실크를사서 섞었는데
그래도 뭔가 퍽퍽한 느낌이들고 잘 안발려서 네이쳐꺼 사서 1:1비율로 섞었더니 엄청매트하지도않고 그렇다고 물광도아닌 중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네이쳐 gs shop에ㅓ 11000원 주고 삿ㅅ엉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오!!! 내가 물광을 좋아하는데 요즘 통화하규 나면 폰에 파데 넘 많이 묻길래 세미매트로 바꿀까 고민하던 차였거든 넘 고마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큰 익들아 2
3:18 l 조회 11
나 여잔데 남자같음 3
3:18 l 조회 15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1
3:16 l 조회 12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
3:15 l 조회 8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
3:15 l 조회 4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8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2
3:13 l 조회 20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4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
3:13 l 조회 16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16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7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31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8
3:11 l 조회 42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2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23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33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5
3:09 l 조회 27
알바하는 익들 질문5
3:08 l 조회 4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1
3:08 l 조회 41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7
3:07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