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1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이거 신고 못해? 진짜 어이없고 더러워서; 

나진짜 너무 서러워서 지금 울면서 집가고있어 

 

내가 어제 아파서 일을 못갔단말이야 

그래서 내가 아침에 출근 전에 겨우겨우 정신 잡고 눈떠서 대표님께 카톡으로 지금 내 몸상태 다 말씀드리고 이래서 못갈듯 하다 죄송하다 하고 상황설명 드리고 병원에 입원을 했어 

 

그리고 오늘 출근을 했는데 내가 못 온 새에 뭐가 바뀌어있는거야 

원래 있어야 할 케이스가 한두개 없는게 아니라 아예 다 없길래 아 그냥 나 없을 때 바뀌었나보다, 아예 빼버렸나보다 그러고 있었다? 

 

근데 좀전에 매장에 오시더니 이거 왜 없냐고 막 뭐라고 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자초지종 설명드리고 그래서 일부러 빼신 줄 알았다고 했다? 

그랬더니 이걸 왜 자기한테 전달을 안하냐고 노발대발을 하는거임;  

 

내가 너무 당황해서 아 저는 이러이런줄 알았다, 하고 다시 말씀드리니까 알았다고 오늘까지만 나오래 갑자기 

 

그래서 그냥 ‘그래 내가 아무리 어제 몸이 안좋았어도 갑자기 못왔었으니까..’ 하고 그러려니 하겠는데  

갑자기 나보고 계약서도 안꺼내놨었냐는거야 

근데 난 이거 아예 처음 듣는 사항이라서 “네?? 저는 처음에 여기 와서 인수인계 받을 때 이거 관련해서는 들은 적이 없는데요?” 이랬는데 

내 얘길 들을 생각도 안하면서 말 다 씹고 너는 생각이 있는애냐 없는애냐부터 이걸 꼭 다 알려줘야 아냐는거야 유치원생이냐고 

 

그래서 너무 서러워서 내가 제가 잘못한게 있고 몰랐던게 있으면 제대로 말로 하시면 되지 왜 말을 그런 식으로 하시냐고, 나는 정말로 인수인계 받을 때 못받아서 몰랐던 사항이고 대표님한텐 당연히 아는 거라고 할지 몰라도 모를 수도 있는거라고 했더니 나한테 삿대질하면서 

 

“애초에 이래서 뽑을 때 전문대생을 뽑는게 아닌데 내가 잘못 뽑았어 쯪” 

 

이러는거야; 나 진짜 너무 서러워서 아무말도 못하고 그냥 그 자리에서 바로 앞으로 다신 보지 말자고 하고 박차고 나왔거든? 

 

 

진짜 미친거아니야? 

나 예체능이고 예대다니는데 내가 경쟁률 몇 뚫고 들어왔는지, 어떤 일 하는지 그런거 하나도 알지도 못하면서 전문대라고 무시하고 그러는거봐; 

내가 똑같이 대표님한테 그렇게 멍청하니까 이런 일이나 하고있지 이런 식으로 말하면 기분 나쁠거잖아 아니야? 

 

진짜 어떻게 엿먹일 방법이나 신고할 방법 없을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유ㅏ 나도 같은 예체능 전문대인 익인데ㅋㅋㅋㅋㅋㅋ 진짜 화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 그만두면서 나도 이제 여기 손님이라고 하면서 나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나왔어ㅜㅜ 아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오.. 그럼 친구들이랑 쓰니 알바한곳 가서 행패부리고 오면서 본사 컴플 올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거기 알바생은 무슨죄야ㅜㅜ 여기 본사에 컴플 걸어봤자 의미없는 그런직종이라... 아진짜 너무싫다 어떡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허..ㅠㅠㅠ 진짜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오호 좋아 똑같이 당하시길,, 이것도 붙여서 보내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피티 왜케 비싸졌아…
13:08 l 조회 1
내일 혼자 연극보러 가야지
13:08 l 조회 3
우지커피 아아 맛있어?
13:07 l 조회 5
미장 지금도 매도 가능해?
13:07 l 조회 3
해외여행 장기로 가면 니네 엄마랑 전화해?1
13:07 l 조회 5
간호학원다니는데 ㄹㅇ 상상초월함..
13:07 l 조회 9
카톡 선물받은 쿠폰 자동환불? 은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13:07 l 조회 2
디올 스킨웨어 파데 써본사람
13:07 l 조회 4
니뽕내뽕 가고싶다
13:07 l 조회 3
디스코드 차단당하면 메시지 못보내??
13:07 l 조회 2
노트북은 있는대 노트북 충전기 없으먼 어캄 2
13:07 l 조회 8
와 창문열고 가만히있으면 춥다
13:06 l 조회 3
밖에 많이 덥니,,, 2
13:06 l 조회 8
운동해야겠다 잡생각너무 남
13:06 l 조회 8
드라이브스루 주문하는 곳 지나치고 픽업대까지 그냥 들어오는 실수 많아?😭
13:05 l 조회 3
지금 런베뮤 서면 인사람..? ㅋㅋㅋ1
13:05 l 조회 14
나 한국에서는 인기없음 외국에서만 대쉬받음2
13:05 l 조회 9
27살인데 3,500만원 모았다가 1,500 탕진함 ㅎ ㅠ
13:05 l 조회 18
강아지들도 백화점 좋아해?2
13:04 l 조회 28
눈커지는 보톡스 맞고 왔다
13:0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