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4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그냥 받아들이고 울어?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럴때 보통 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서 봤는데 우울할때 자는거 안좋은 습관이래ㅠㅠㅠ 하지만 나도 우울하면 잔다... 울고...
울고> 잠! 그럼 괜찮아져... 왠지모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구랭? 난 자고 나면 단순해서 그런가 기분이 풀려서 근데 그게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긴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쓰니야 이유는 몰라도 눈물 날 거 같으면 펑펑 울어 모든 참으면 안 좋은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멎아 나도 익인이처럼그래! 본지 좀 오래돼서 왜인지 이유는 기억이 안나지만 안좋댔어... 근데 자는게 젤좋아난
잘때는 우울한 생각도 할수가 없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울고싶으면 울어 난 걍 운다 쌓아둬서 좋을거없으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나는 감기 같은 거 라고 생각해서 그냥 받아드리고 우울해있다가 시간 지나면 괜찮아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하는 모든 말에 초지는 친구 손절할까 아니면 나도 똑같이 초 칠까?
21:14 l 조회 1
혹시 안경 맞추기 전에 검사는 다 똑같아??
21:13 l 조회 2
토익 7개월전에 500이얐는데 16일만에 700될구있능까
21:13 l 조회 4
부모님 돌아가시면 잊는게 평생 안되나
21:13 l 조회 4
잘생기면 잘생긴값해?
21:13 l 조회 5
근데 40대가 민주화세대는 아니지
21:13 l 조회 5
진짜 남자든 여자든 20대후반부터는 나이가 있다는 소리를 듣긴하나봄 예나 지금이나
21:13 l 조회 7
본인표출공립 유치원 다니는 익들아 수업은 몇시까지 해?
21:12 l 조회 3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5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7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5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3
익인들아
21:11 l 조회 4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6
21:11 l 조회 22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누가 데이트코스 쭉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음1
21:11 l 조회 6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1
21:10 l 조회 30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3
21:10 l 조회 6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5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4
21:1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