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0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남들이 생각하는 나는 인싼데 사실 전혀 아니야 

말 그대로야 성격이 밝아서 (아니면 밝은 척 하는 걸 수도) 모임 나가면 되게 잘 노는데 사실 이렇다 할 친한 친구가 없어 특히 대학와서 그래 넓은 인간관계도 좋지만 난 깊은 인간관계 만들고 싶은데 그게 안돼서 이미 포기,, 같이 밥 먹을 친구는 있어서 다행이다 근데 내가 맨날 친구 없다고 하면 너 인싸잖아~ 이래서 속상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알거같아.. 다 친한데̄̈ 딱히 마음털어놓을 친구 없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하다기 보다 그냥 잘 어울려 노는거 딱 이정도 ,, ㅠㅠ 진짜 힘들때 찾을 사람이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너무 내상황이야.. 나도 뭔가̐̈ 마음 털어놓고 싶은데̄̈ 그런거로 연락하기에도 좀 애매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이 이미지 너무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그래서 진짜친구 많은애들보면 너무 부러워.. 내가̐̈ 친구 잘못사귀고 있나하는 생각도 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진짜로 자격지심 이런거 너무 느껴져 ㅠㅠ 자존감도 낮아져서 이런 일로 중고등학교 친구들한테 연락하면 귀찮아 할거같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힘들때 연락할만한 친구는 없어? 다른 학교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웅 학창시절 친구들 있어 ! ㅠㅠ 당장 못만나는게 단점이긴 하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절대절대 안귀찮아 할거야 너무 걱정말아 쓰니야ㅜ 아짜피 졸업하면 다 떨어지게 되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맞아 ㅠㅠ 아 이래서 내가 남자친구 생기면 엄청 애정 쏟는거 같아 악순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는 오히려 남친생겨서 남친이 날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어ㅜ 약간 애정결핍같아.. 사랑을 받아도 계속받고싶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허걱 댓츠미 진짜 너무 나야 ㅠㅠ 사랑 받는거 진짜 좋아하고 갈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진짜 맞아맞아 그래서 안친하거나 날 싫어하는애있으면 불안하고 그런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헝 마장 그러니까 밝은척 하고 인싸인척 하고 그러는거같아 ㅠㅠ ㅠㅠㅠㅠ 아 진짜 서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진짜 쓰니나랑 너무 똑같다.. 나는 그래서 혼영도못하고 혼밥도 못해..ㅋㅋ 집도 누구랑 같이가야좋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세상에 나랑 친구해서 나랑 영화보고 나랑 밥먹고 나랑 집가자 ,, ㅠ_ㅠ 친구든 애인이든 나도 사랑 듬뿍 받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좋아.. 우리 사랑많이많이 듬뿍가득 받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웅 진짜로 ♥️ 우리 꼭 행복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싸는 맞는데 엄청엄청 친한친구가 없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은 사람들 아는게 인싸라면 맞는거 같긴 한데 ㅠㅠ 맞ㅈ아아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랑 정반대다... 난 깊게 사귀는 편이여서 친구라고 생각하는 애들은 정말 사이가 깊고, 대학와서는 첨부터 원룸살아서 친해질 계기가 별로 없어서 아싼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깊은 친구 한 두명만 있어도 인생 성공한거라고 보통 그러잖아 ,, 나도 중고등학교는 진짜 삼년 내내 붙어다니는 친구들 있었는데 막상 대학오니까 너무 달라서 현타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나도 공감이야 ㅠㅠ 다른 지역애들이 다 모여서 그런지 몰라도...뭐랄까 깊게 사귈 수 없는 환경인 거 같아. 뭐 난 자취해서 혼밥해도 상관없긴한데...수강신청 친구랑 같이하는 거 보면 부럽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렁 졸업하고 싶다 아직 1학년이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난 큰행사 없었으면 좋겠다....나 같은 아싸가 끼기엔 너무 힘들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도 큰행사 싫어유유유유ㅠㅠㅠ 졸업시켜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금 지하철에서 옆자리 앉던 여자분 내 허벅지에 앉음ㅋㅋㅋ
18:50 l 조회 7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8:50 l 조회 6
사회성은 단순히 아부 하는 것 이상인듯
18:50 l 조회 3
하씨 옆집에서 콩나물밥 같은 거 먹나
18:50 l 조회 3
이거 좀 그런데 부모님이 먹을때 쩝쩝 대시면 어떨 것 같아?
18:49 l 조회 3
근데 러브버그 없는 지역 익들 어디살아?
18:49 l 조회 3
전산회계랑 세무 중 뭐가 더 필요함?1
18:49 l 조회 7
암웨이 아는 사람?
18:49 l 조회 10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18:49 l 조회 15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1
18:48 l 조회 14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11
18:48 l 조회 23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2
18:47 l 조회 36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5
18:47 l 조회 9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5
다들 최애치킨 뭐야5
18:47 l 조회 8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15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3
18:47 l 조회 12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5
18:47 l 조회 12
24살 모솔 초조해진다2
18:47 l 조회 14
00~02들아 친구 몇명임?3
18: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