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5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4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우리과가 컴공인데 전문대야 졸업작품이 홈페이니 앱 게임 개발해서 전시회에 출품하는건데

나는 복학생이라 이미 조가 짜여져 있어서 나혼자 홈페이지 한단 말야 오늘 진행상황 발표하래서 했는데

이상태로면 다음주에 출품못한다고 출품못하면 졸업못한다고 이런는데 다른 학교도 저래????

내가 졸작 안한다는 것도 아닌데 졸업가지고 협박하는거 같애 진짜 욕나와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졸작 내는 기한이 정해져있을 텐데 그 기한 내에 못 내면 당연히 졸업 못 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기한내에는 당연히 내지 근데 수준이 안된다고 자기가 출품을 못시켜주겟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교수들 저런 소리 하는 거 겁나 흔할걸 내 친구도 졸업논문으로 엄청 쪼아대가지고 결국 휴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거땜에 우울증걸릴거같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나 졸업안함 그래서
친구들 다들 졸작 졸논땜에 엄청 힘들어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졸작땜에 못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어차피 다른일할거고 언젠가는 졸업하고싶긴한데 미룰수록 더 쳐져서 반포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전공 안살릴거라 더하기싫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못해....ㅠㅠㅠㅠ
졸업을 위한 시험 대신 작품을 내는거니까... 근데 진짜 너무 하네 혼자서 하는데 도움도 안 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시험도봐 그니까 내가 어이가 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랭방구탱스.......; 둘다 보는 곳은 첨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빡세지만 졸업을 해야되니까 일단 교수눈에 만족할만큼 퀄리티를 뽑아내는게 좋을듯해.. 쉽지않은 일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러면 어떻게 할거야?나도 지금 졸업반인데 다음학기부터 쭉 쪼아댈 것 같아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진짜 예측 못하게 움직이는 빡침
20:11 l 조회 1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1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
20:11 l 조회 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1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2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7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1
20:10 l 조회 6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1
20:10 l 조회 12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6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8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6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4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3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0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1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