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가 컴공인데 전문대야 졸업작품이 홈페이니 앱 게임 개발해서 전시회에 출품하는건데
나는 복학생이라 이미 조가 짜여져 있어서 나혼자 홈페이지 한단 말야 오늘 진행상황 발표하래서 했는데
이상태로면 다음주에 출품못한다고 출품못하면 졸업못한다고 이런는데 다른 학교도 저래????
내가 졸작 안한다는 것도 아닌데 졸업가지고 협박하는거 같애 진짜 욕나와
|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
|
우리과가 컴공인데 전문대야 졸업작품이 홈페이니 앱 게임 개발해서 전시회에 출품하는건데 나는 복학생이라 이미 조가 짜여져 있어서 나혼자 홈페이지 한단 말야 오늘 진행상황 발표하래서 했는데 이상태로면 다음주에 출품못한다고 출품못하면 졸업못한다고 이런는데 다른 학교도 저래???? 내가 졸작 안한다는 것도 아닌데 졸업가지고 협박하는거 같애 진짜 욕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