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8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바로 자퇴할거야? 

 

내가 공무원(군무원) 시험 봤는데 합격했거든 

 

 

근데 내가 공무원 시험 공부하느라고 이번에 전필 F각이야 

 

 

근데 전공 과락이면 내년에 한 번 더 나가야하거든  

그런데 군무원 시험 합격했으니.... 

 

 

군무원을 포기하고 대학을 졸업하느냐 

대학을 포기하고 군무원을 선택하느냐 

 

 

어떡하지ㅠㅠ 대학 졸업 안 하면 주특기 선택한 거 자격증 시험도 못 봐. 전공자만 자격증 시험 딸 수 있거든... 

그렇게 되면 장기 순위에서 밀려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학교에 취업계나 뭐 할수있었던걸로기억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공무원붙어도 졸업은 하지 않나..! 나라면 졸업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업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군무원 준비 어떻게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진짜 완전 쉽던데? 한국사만 어렵고 언어논리(국어), 자료해석(수학), 영어는 진짜 중학생 수준이었음! 아 맞아 근데 육공해마다 국사 파트 다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사 능력시험으로 대체도 되지? 준비하고 본거야 무작정 본거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돼! 나는 2주 정도 잡고 봤어 근데 문제 한번 봤어? 완전 쉬워서 그냥 모의고사 몇번 풀어보면 되고 지각속도 공간지각 등등 그런 거 푸는 방법만 알고 보면 돼! 익이는 어떤 거 보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 행정직이지..! 사실 이제 알아보고있어서 잘 모르겠다 원래 공부 잘한거아냐?ㅠㅠ 다 힘들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공부를 원래 잘했다기엔 전문대... ㅋㅎ.....! 아마 어려운게 상대평가라서 그런 거 아닐까? 그리고 행정직이 젤 경쟁률 쎄서 그럴수도 있어 익이니 잘 알아보구 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고마워😉 ㅎㅎ 마지막으로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쓰니는 어떤 분야 붙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 전공이 항공기계 쪽이라 항공 넣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쓰나 나 지금 군무원 준비하는데 뭐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 전 댓이지만.. 너무 늦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놉 답글 고마웡
-합격하는데 시간은 얼마걸렸어?
-독학or인강..?어뜨케 공부했니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에 있지만 필기 자체로는 2주 정도 잡았고 나는 학교에서 특강 해주는 거 있어서 특강 들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
10:04 l 조회 2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4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
10:04 l 조회 3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6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1
10:03 l 조회 6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2
10:03 l 조회 10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3
10:02 l 조회 22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4
10:01 l 조회 58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35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1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4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3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2
10:00 l 조회 10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5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1
9:5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