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8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그냥 같이 있으면 재밌고 성격 잘맞던 오빠 있었는데 키도크고 체격도 좀 있는 스타일이었어  

고백받았었는데 솔직히 내가 여자치고 체격있는 편이고 문젠거 알지만 사람들 눈을 너무 의식해서 비슷하게 덩치 큰사람이 좀 그래서 거절했거든.. 그리고 한동안 껄끄러워서 연락 안했는데 어쩌다 최근에 연락와서 오랜만이고 편한마음으로 만나게됐어 

근데 진짜 다른사람처럼 살을 뺀거야.. 연락 안하던 6개월동안 다이어트해서 20키로 뺐대 그러면서 다시 연락하고 그렇게 지내자고 다음약속 잡고 그러자는데 솔직히 나 진짜 내스스로 너무 혐오스러운거야.. 그사람은 그대론데 진짜 외모 하나로 갑자기 달라보이는 내가 싫고 그러면서 신경쓰이고..하ㅠㅠ 만날때마다 자기혐오 들거같은데 이정도면 그냥 연락 안하는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외적으로 갠찮으면 돼지않어? 근데 쓰니가 큰거란 그사람이 체격 큰거랑 먼 상관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골격자체도 크고 체격이 좀 있는 내모습 자체가 싫어서 왠지 상대방은 안그랬으면 좋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그럼 그사람이 갠찮다고 다시 다가오면 상관없을고같운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
11:43 l 조회 4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
11:42 l 조회 4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5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3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7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2
11:42 l 조회 22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7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7
나도 블라우스 잘어울리고 싶다
11:41 l 조회 6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3
11:40 l 조회 53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1
11:40 l 조회 6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4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4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1
11:39 l 조회 34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10
11:39 l 조회 26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4
11:39 l 조회 20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9
11:38 l 조회 7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11:38 l 조회 5
내가 예민한 편인가?4
11:3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