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8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뭐라고 대답할거야 ...? 저말 너무 싫은데 내가 피곤하게 하는걸까 싶어서 그냥 끊거든 ...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자고 시간날때 차분하게 대화하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음 네시간이면 진짜 피곤할 수면시간이긴 해서 그냥 대충 마무리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인이라 하루종일 연락 안되서 매일 내가 밤까지 기다리는 상황인데도 ...? ㅜㅜ 나도 대충 마무리 하고 있긴 하지만 너무 슬프다 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직장인이라 넘나 이해가 일단 자라고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쥬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자고 내일 얘기하자 할 듯. 피곤한것도 알겠지만 아 근데 한숨쉬는 거 싫다. 나도 직장인 이긴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쥬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어쩔수 없는 거니가 일단 일상은 해야지. 뭐. 빨리 대화를 마무리하려면 자기전에 다 끝내는게 맞긴하지만 근데 이게 대화를 그냥 회피하고싶어서 한숨쉬면서 그렇게 얘기하면 또 상황이 달라지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한두번이먄 모르겠지만 매일 싸울때마다 저러니까 이제는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든다 ㅜㅜ 하 모르게따 연애는 너무 어려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그냥 대놓고 물어봐. 대화 회피하는 건 아니냐고. 피곤한거 이해하고 알겠는데 나도 빨리 끝내고 싶어서 이러는 건데 계속 그러면 나는 어떻게 할 지 모르겠다고. 이렇게 해결책 없이 다음날로 넘어가면 또 다음날은 똑같아 지는 거 아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콜센타 천직인거같아
2:07 l 조회 1
설기현 선수 알아? 남자답게 잘생겼어
2:06 l 조회 2
이번에 만나는 애인은 이런 게 안 맞네 2
2:06 l 조회 12
면세찬스로 45만원 주고 산 지갑
2:04 l 조회 29
안끌리고 안설레는 상대랑 연애 가능한 사람 많아? 2
2:03 l 조회 15
테일즈런너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
2:03 l 조회 5
인스타 디엠 프로필 뭔 차이야?? 2
2:02 l 조회 37
ㅠ 비빔면류는 양이 너무 적어 ㅠ .. 지금 크림진짬뽕 컵라면 먹는 중인데 1
2:02 l 조회 8
처음엔 ㄱㅊ았는데 점점 결 안맞는다고 느끼는 모임 나가 말아 4
2:02 l 조회 23
정신병자와 노숙자들은 자살시키는게 좋지 않아?13
2:01 l 조회 29
팔에 붉은 발진이 자꾸 생기는데 알러지약 먹으면 나을까?
2:00 l 조회 9
신혼부부 집들이가는데 조명선물 골라주라 1.2번 중에..가격은 비슷해7
1:59 l 조회 16
아니 유행하는 랜덤비빔밥있잖아4
1:59 l 조회 59
합불 상관없이 다 연락 준다했는데 안 옴
1:59 l 조회 14
종강햇는데 아직두 성적 안 나옴
1:59 l 조회 6
사회복지 공공기관에서 일하면 멘탈 터질만해?2
1:58 l 조회 21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
1:57 l 조회 10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5
1:57 l 조회 120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 2
1:56 l 조회 28
아홉수
1: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