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6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학교가 내신 따기 어려운 학교는 맞는데 

1학기 4정도 떴거든.. 이번 중간도 4-5만 뜰 것 같은데 기말때 만회 가능하려나.. 

근데 모고가 222에 과탐1 뜬단 말야 아무래도 정시쪽으로 많이 생각하면서 내신 챙겨야겠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1내신은 ㄹㅇ충분리 뒤집엌ㅋㅋ678만아니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ㄱㅊ 수시 포기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1 때 4.9 정도였는데 고2-3 때 3.04로 올렸다 하아ㅏㅏ 너무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 1학기 내신이랑 거의 같다... 나도 최대한으로 올려야지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적당히 2-3등급 맞아야겠다 이 생각하지 말구 무조건 나는 1 맞는다!!! 이 생각으로 해 내신 한 번이라도 놓치지마 ㅠㅠㅠㅠㅠㅠ 너ㅓ무 힘들더라 ... 하이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학교 애들 너무 잘해서 무섭긴한데 그래도 최대한 올려야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내신 올리는 거 생각보다 쉽다 !!! 꼭 생기부 챙기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내신은 놓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웅ㅠㅠㅠ열심히할게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1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
20:11 l 조회 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1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2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7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1
20:10 l 조회 6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1
20:10 l 조회 12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6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8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6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4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3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0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1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25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