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7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도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싫은데 둘중에 한명이라도 싫음 안해야된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물 사진말고 그냥 데이트사진? 얼굴나온거 올리지 말라는거면 이해돼..근데 부드럽게 말해도 될건데 왜 화를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이한건데상대가싫다하면안올리는게배려아닐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티 내느 거 싫어한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올리지 말아야지, 이렇게 받아들이면 되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유가 뭐지? 그냥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떤내용인데? 데이트한것도 다 아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싫으면 뭐 어쩔 수 없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런거 싫어함.. 서로 존중하는 방향을 찾아봐. 기록을 남기고 싶은거면 사진첩이나 비공개 계정으로 올려도 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싫을 수는 있는데 화내는 건 살짝 당황스럽다 그냥 올리지말라하면 안 올릴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싫던데 남친이 싫어하면 올리지마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싫은데ㅠㅠ 싫다는데 올리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해가 안가는뎅... 얼굴 사진 아니고서야 일상 올릴수도 있지않나. 얼굴 사진 올리는건 나도 싫지만 그 외에 카페에서 같이 먹다가 찍은 커피나 그런건 찍어서 올릴수있지않나.. 이것도 일상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싫으면 그냥 싫다고 좋게 말하면 되지 화내는것도 이해가 안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유가 뭔지 궁금함,,
납득 되면 안올릴거야 나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