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8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논리적으로 반박할말 추천좀 너무 어이가없고 화나서 말뮨이턱막힌다 ㅋㅋㅋ 왜안되냐고 물어보니까 그럼 그게 왜 되녜 당연히안되지 엄마도 안될뿐더러 아빠한테 맞아죽을일있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스무살 넘엇고 남친은 나보다 어려 

진짜 내가 나쁜짓하고다니는 양아치도 아니고 맨날 밤새 어디 술먹고 나댕기는 망나니도아니고  

엄마가 뭘 걱정하는진 알겠는데 나한테 말한건 전혀 걱정하는 투가 아니었고 엄마가 생각하는 그런 건 내가 더 싫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해주고 영화보다 올건데 진ㅋ짜 집구석 너무싫다 자식이 인형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말하지 말고가 성인인데 꼬박꼬박 어디가는지 얘기해야할 필욘 없자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진짜 그랫다간 아빠한테맞아죽거나 호적파일각나옴 진심 미성년자인 경우 아니면 그게 정상인거지???? 억압 너무심해 몇살까지 저럴건데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딴데 간다하고 가 왜 꼬박꼬박 얘기해야해... 내가 다 스트레스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우리 엄빠 대ㅐㅐㅐㅐㅐ박보수적이라서 친구집갈때도 파티룸잡아서놀때도 사진 영통 둘다 필수고 심지어 그마저도 매우ㅠ드물게 허락됨 살면서 가족없이 외박해본적 손에꼽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우리엄마랑 똑같애 대박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딸 가진 엄마로서 걱정돼서 그러는거 같은데... 꼭 가고 싶으면 걍 말하지 말고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요즘 많이 흉흉해서 그런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차라리 다정다감하게 엄마는 너 걱정돼서 도저히 못보내주겠다 해주시면 몰라 딸한테 미쳣나가뭐야 내가 진짜 무슨ㅋㅋㅋㅋ 무슨 패륜을 저질렀다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본문에적힌말 순화해서 그대로 말씀드렸는데 그냥 말이 안통해 입아프게하지말고 빨리 들어가서 곱게 자래 이게 날 못믿는게 아니면 뭐야ㅠㅋㅋㅋ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상시에 쓰니한테 다정다감하게 말하는 스타일이야? 그런거면 이해하겠는데...걍 친구네 집 놀러간다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아니 전혀 그렇진않고... (내가 아플때만 다정하심) 평소에도 좀 신경질적이시고 한번 안된다고 한건 두번 입밖에 냇다간 호통밖에 안들음 그래서 내가 하고싶은거 많이 참는 편이었ㄴ어 근데 진짜 이건 아니지않아 ㅠㅠㅠ?ㅋㅋㅋㅋㅋ 무조건 시끄러, 안돼, 하지마, 하지말라면 하지마 애완동물인줄ㅋㅋㅋㅋㅋㅋ 개를 키워도 이렇겐 안말하겠다 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
7:58 l 조회 1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
7:58 l 조회 1
출근 첫날
7:58 l 조회 3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
7:58 l 조회 5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2
7:57 l 조회 7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
7:57 l 조회 3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13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1
7:56 l 조회 7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1
7:56 l 조회 10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8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21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7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8
7:54 l 조회 39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5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9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45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6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7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7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