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33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7년 전 (2018/10/28) 게시물이에요

덴노지 동물원-오사카성-햅파이브-오사카 주택박물관-공중정원-도톤보리-숙소

일찍일어나서 움직이긴 할텐데 그래도 힘들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좀 힘들 것 같기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쓰고도 많은것같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오사카성 햅파이브 주택박물관 도톤보리 하루에 갔는데 넘 힘들었어.. 일찍 움직였어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억 하나 빼야겠다 너무 무리순것같아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햅파이브랑 도톤보리는 진짜 저녁 쯤 가는 게 좋아서.. 뒤쪽으로 미루는 게 낫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햅파이브 저녁이 좋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야경이 최고야!! 나 노을 질때 갔는데 너무 예뻤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오오 노을 질때ㅜㅜㅜ 좋다ㅜㅜㅜㅜ 친구랑 다시 말해봐야겠다 고마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응응! 예쁜 추억 많이 쌓고 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고마워 익인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알아간다 ㅠㅠㅠ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덴노지 동물원 빼고는 하루 안에 다 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날 밤에 진짜 피곤하긴 했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먹는데가 덴노지랑 20분도 안걸려서 뭔가 가고싶기도하고 모르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익인아 혹시 오사카 성이랑 박물관 구경하는데 오래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사카 성은 생각보다 별로 볼 건 없었고 사진 찍고 바로 나왔었어! 주택 박물관은 사람 많아서 사진 많이찍을려면 시간 좀 걸릴거야 아마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진짜 고마워ㅠㅠ 그냥 몇몇 코스만 대략적으로 잡고 돌아다니면서 추가하던가 해야겠어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응 시간 남으면 원래 가려고 했던곳 좀 더 가고 저기서는 몇 개 빼는게 좋겠다 쓰니 즐거운 여행 하고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선만 잘짜면 충분히 가능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가능할곳같은데 뭔가 뻗을것같다는 의견이 많아서 고려해봐야겠어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력만 있다면.... 아침부터 일찍 가면 가능은하지 ㅠ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력... 뭔가 뻗을것같아ㅜㅜㅜ 고마워 다시 짜봐야겠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조금 변동해야겠다ㅠㅠㅠ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곤할텐데.. 1박 2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3박 4일인데 2일은 교토에 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사카 즐기고싶으면 좀 줄여.. 난 도톤보리랑 그 근처만 즐겼는데 도톤보리 낮에 지리 익히고 밤에 편하게 돌아다니면 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그런식으로 하던지 해야겠어ㅠㅠㅠ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하루3개가고 뻗음 오전에 주택박물관 오후에 오사카성 저녁에 공중정원다녀오는데 발목끊어지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억... 조절해야겠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택박물관에서 유카타대여하려면 9시반쯤엔 가야겠더라 10시오픈입장인데 10시10분에도착해서 들어가니까 유카타대기 한시간반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 주택박물관을 먼저가야하나ㅠㅠㅠ 고마워 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구오사카성은 볼건별로없는데 역에서 성까지가는게 좀 멀어서 그게힘듬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지도 보니깐 살짝 멀어보이던데 도착도 전에 지치는거 아닌가ㅠㅠㅠ 좋은 정보 고마웡 덕분에 좋은 여행핡것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한 20분걸었던거같음ㅜ 난 더울때가서 더힘들었던거같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5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9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16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4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1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8
5:40 l 조회 21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7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5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5
5:35 l 조회 129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0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0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