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대 붙었는데 유세 부리지마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붙었다고 말한게 단데 니 서울예대 가라고 강남으로 주4회 학원 보낸거 아니라면서 4년제 실기 붙어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단대 2차 보러가는데 떨어져야지
|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
|
서울예대 붙었는데 유세 부리지마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붙었다고 말한게 단데 니 서울예대 가라고 강남으로 주4회 학원 보낸거 아니라면서 4년제 실기 붙어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단대 2차 보러가는데 떨어져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