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여행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인문계..!!궁금한거 있으면 다 물어봐(참고로 내 주관적)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네는 분위기 어땠어? 난 좀 옛날이긴 한데 고등학교 2기 졸업생인데 분위기는 썩.... 이였거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드디어 사람됐다고 많이 말씀하셔..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전반적 분위기가 좀 별루였오... 우리는ㅋㅋㅋㅋㅋ 하는 애들은 하지만 내신-모고 등급차도 좀 심하고ㅋㅋㅋㅋㅋ 쓰니네는 그런거 없오?? 난 아직도 고등학교 뺑뺑이 였는데 그 학교 걸린게 아깝고 후회된다 물론 밥은 맛있었지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ㅌㅋㅋㅋㅋ우리도 전반적으로 별로야 하는 애들이 적고 차이도 나긴해 근데 밥 맛있는건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업하고 나서도 밥 생각난닼ㅋㅋㅋㅋㅋ 난 대학교긱사 들어갔는데 급식 그렇게 입맛 떨어지게 맛없는거 오래간만에 먹어서 당황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을 긱사밥 먹었는데 고딩시절동안 급식 입맛만 올라서 1년내내ㅜ대학교 긱밥 맛에 적응 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우리학교 애들도 다 입맛 높아짐...ㅋㅋㅋㅋ진짜 맛있고 좋은데 맛없다고 하고ㅠㅠㅜ 근데 선생님들은 급식이 정말 좋다고 급식먹고 살찌기는 처음이랰ㅋㅋㅋㅋ나도 나중엔 엄청 그리워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치그치? 내가 그래서 대학 긱사밥 먹고 진짜 대충격에 살빠지고 좀 맛있게 나와도 맛없다고 안먹고...ㅎ 그랬었다... 고등학교 졸업한지 어언 4년인가 됐는데 아직도 고등학교 급식 가끔 생각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ㅋㅋ나도 곧 그럴듯!근데 졸업하면 대학음식보고 빠지기는 하겠다...긱사 밥은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대학긱사밥 최고 우웩이였어... 특히 오전... 저녁은 친구들은 쏘쏘라는데 난 별루... 아마 긱사 아래 패스트푸드를 더 사랑했어... 대학 음식같은거 긱사 밥이랑 학식 아예 메뉴 정해져서 급식처럼 나오는건 다 별루...였고 차라리 푸드코트같은데가 낫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이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마 미래의 쓰니도 같은 생각을 할지도 몰라... 다행히도 난 과 건물이 푸드코트 학식 있는곳과 가까워서 그런 메뉴 아예 정해져서 나오는거 안먹었는데 입학 전 오티때 먹고 아 이지역은 그냥 밥이 맛없는건가 아니면 여기가 맛없는건가 진지하게 고민했어....^^ 막 혼자 급식과 비교하면서 입맛이 얼마나 고급화 됐는지 느낄수 있오 진심이야ㅋㅋㅋㅋㅋㅋㅋ 푸드코트는 걍 내가 맛있는거 먹지 머ㅓ 하지만 다른것들은...ㅎㅎㅎ
긱밥은 아직도 생각나 오전에 우유? 팩음료? 그런거 나왔거든 매일? 난 커피우유 먹는데 애들한테 긱밥중에 다 해서 이게 제일 맛있다 했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 물론 밖에서 사먹고 하는건 엄청 돼지처럼 잘먹었오.... 난 그렇게 잘먹는데 긱사밥만 먹으면 반공기도 못먹는 허접이가 되더라구... 그래두 생각보다 나쁘지 않을수도 있오... 난 우리 학교 긱사가 밥 맛없고 그런거 관련 투자 자체가 부실하다 생각했거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2
8:51 l 조회 9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14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9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
8:49 l 조회 7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3
8:49 l 조회 17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13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5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32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4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4
8:46 l 조회 67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22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19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49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2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259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27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3
8:40 l 조회 71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7
8:40 l 조회 92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