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게이머
롤드컵끝나면 리빌딩때문에 맘졸이고 썰들으면서 이번년도 열심히 못다닌거 후회말고... 다해봐.....나는 아직도 후회중~~ 3년째 후회중~~~~~~~~~~~~~ 암튼 리빌딩 시즌이 제일 슬프고 맘아프다|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게이머 롤드컵끝나면 리빌딩때문에 맘졸이고 썰들으면서 이번년도 열심히 못다닌거 후회말고... 다해봐.....나는 아직도 후회중~~ 3년째 후회중~~~~~~~~~~~~~ 암튼 리빌딩 시즌이 제일 슬프고 맘아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