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9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오빠??
대표 사진
익인1
삼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 나빠하진 않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 나이차이면 뭐..오빠는 좀 아니란걸 본인도 아시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 있잖아 그럼 반대로 너익은 너익보다 16살 어린 애가 이모라고 하는거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살 어리면 웅..누나는 좀 아인거같은데 이모 말고 다른 좋은 호칭도 모르겠어서 그냥 그렇게 부르라 할듯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ㅅㅎ.. 아저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 나빠하시진 않겠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빠라고 하는게 좋을 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냐면 오빠라고 부른다고 기분 나빠할 가능성보다 삼촌이라고 부른다고 기분 상해할 수 있어서 호칭 고민이라면 거의 안친할텐데 어른한테 처음부터 마이너스로 깎여 들어가는 것 보다는 ... 낫지 않을까 아니면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어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심한데 뭐 할만한거 없을까
17:38 l 조회 2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4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2
17:37 l 조회 9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8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6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
17:36 l 조회 23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9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2
17:35 l 조회 15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9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7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4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4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30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2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4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44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6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4
17:3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