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3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초코푸딩 4개 연달아 먹는거 심하게 단거 많이 먹는거야?? 제티는 타먹으면 200ml 우유기준 두봉지 정도 타고 심심하면 그냥 가루로 먹을때도 있긴한데 난 이게 그렇게 심하게 단거 많이 먹는거라고는 생각 안했는데 친구가 심하대서.. 단거 좋아하고 잘 먹는 익들은 어느정도 먹어??
대표 사진
익인1
(끊이지 않고 사탕 초콜렛을 먹는 사람은 할 말이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마찬가지야ㅎㅎ 당은 사랑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근데 나는 젤리 그 자리에서 계속 주면 먹을 수 있는 사람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리 얘기하니까 젤리먹고싶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이엠티!! 요즘에 할로윈 기념 젤리들도 많이 나왔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스크림 한 통 다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듀.. 근데 친구가 그거보고 식겁하길래ㅋㅋㅋ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콜렛 한봉지 다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콜렛은 끊임이 옶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초코 거의 하루종일 안 끊고 먹는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밥 대신 초콜릿 먹고..근데 딱 초콜릿만 많이 먹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밥대신 과자나 초콜릿 많이 먹어! 더 땡기고ㅠㅠ 근데 나도 초코같은건 잘 먹는데 물 꿀같은 단거는 그만큼 안들어 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투게더 사오면 그날에 한통 다 먹고 (막대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엔 젤 많이 먹은게 5개 먹었어)
베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나 혼자 다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ㅠㅠ 아이스크림은 진짜..ㅠㅠ 그래도 역시 내가 너무 심각하게 이상한건 아니구나.. 다행이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단걸 좀 많이 좋아하는 편인 것 같아!! 근데 나두 그렇게 먹는당 ㅋㅋㅋㅋㅋㅋㅋ 좀 걸쭉하게 달게 먹어야 행복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진하게 먹어야 더 행복햏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친구들이 넘 달다 하는거 나한텐 딱 좋고 찬거 엄청 좋아해서 스무디 아이스크림 음료수 좋아하고 초콜렛 좋아하고...ㅋㅋㅋㅋ근데 딱 하나 설탕 그 특유의 맛?을 안좋아해서 달고나 머랭쿠키 별로 안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 나니..?ㅠㅠ 친구들이 너무 달다는게 딱맞아ㅠㅠ 근데 난 꿀 단맛에 좀 약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나가던 익인데 이거 딱 나다ㅋㅋㅋㅋㅋ 초콜릿 아이스크림 이런 건 너무너무 좋은데 설탕 특유의 맛 싫은 거 ㄹㅇㅠㅠ 솜사탕도 안 좋아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단거 좋아해서 카페에가서 아이스초코나 초코칩프라프치노 먹으면 시럽 세번정도 넣어먹어 ㅠㅠㅠㅠ 단거사랑함 아이스크림은 당연 한통 다 먹고 초코케익도 거의 한번에 절반이상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더 먹고싶어도 친구랑 가족이 말린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엄청 큰 초코케이크는 무리지만 파바에서 이삼만원선에 사는 초코케이크는 앉은자리에서 클리어각이야ㅠㅠ 나도 단걸 너무 좋아하는건 아는데 친구가 심각한 수준이라길래 걱정했어ㅋㅋ큐ㅠ 익이는 가족이 말리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부모님이 당뇨가 있어서 혹시몰라서 나도 있을까봨ㅋㅋㅋㅋㅋㅋ 단거 못먹게 하러는 편인데 나가서 먹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그렇구나..! 그럼 부모님 마음도 이해가 된당ㅠㅠ 우리 적당히 달달한거 오래먹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 거 많이 먹는 거긴한데 심각할 정도눈 아니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많이 먹는건 알았는데 심각할 정도 아닌것같다니까 안심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괜찮아 괜찮아!! 우리 달콤한 음식을 즐기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게더에 누텔라랑 섞어서 먹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옼ㅋㅋㅋ 배우신분! 나는 개인적으로 누텔라는 조금씩 그냥 찍어먹는게 좋더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아.. 난 초코우유 하나도 못먹겠음 니글거리고 단거 먹으면 입 텁텁해져ㅠㅠ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앉아서 사탕 한 봉지 다 까먹는 사람은 말이 없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하리보 한통 하루만에 다먹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만나는 애인은 이런 게 안 맞네
2:06 l 조회 5
면세찬스로 45만원 주고 산 지갑
2:04 l 조회 18
안끌리고 안설레는 상대랑 연애 가능한 사람 많아? 1
2:03 l 조회 10
테일즈런너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
2:03 l 조회 4
인스타 디엠 프로필 뭔 차이야?? 2
2:02 l 조회 28
ㅠ 비빔면류는 양이 너무 적어 ㅠ .. 지금 크림진짬뽕 컵라면 먹는 중인데 1
2:02 l 조회 7
처음엔 ㄱㅊ았는데 점점 결 안맞는다고 느끼는 모임 나가 말아 4
2:02 l 조회 16
정신병자와 노숙자들은 자살시키는게 좋지 않아?9
2:01 l 조회 21
팔에 붉은 발진이 자꾸 생기는데 알러지약 먹으면 나을까?
2:00 l 조회 7
신혼부부 집들이가는데 조명선물 골라주라 1.2번 중에..가격은 비슷해7
1:59 l 조회 15
아니 유행하는 랜덤비빔밥있잖아4
1:59 l 조회 51
합불 상관없이 다 연락 준다했는데 안 옴
1:59 l 조회 13
종강햇는데 아직두 성적 안 나옴
1:59 l 조회 5
사회복지 공공기관에서 일하면 멘탈 터질만해?2
1:58 l 조회 20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
1:57 l 조회 7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5
1:57 l 조회 97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ㅠ 1
1:56 l 조회 25
아홉수
1:55 l 조회 7
홍명보보단 황선홍이 더 잘생긴듯
1:55 l 조회 3
수납장 바구니 투명으로 할까 불투명으로 할까1
1: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