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3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이거쓰고 불면증나았대서 사고싶은데 정자세로자는사람은 별로 쓸모없다고하고.. 

거의 정자세로 자긴하는데 가끔이나 폰만질때는 옆으로눕는데 

살까말까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완전편래 퓨ㅠㅠㅠㅠ 누워서 티비볼때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살까??????너무고민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자 울 엄마도 짱 좋아해 거기서 낮잠자면 완전 꿀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냥 눈감고 질러버려???후회안하겠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년이면 산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넘고민돼...하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ㅂㅎ 나는 누가 선물로 줘서 쓰고있는데 넘 조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잠이 더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원래 옆으로 잘때 쿠션 안고자서 쿠션 대용으로 쓰는데 진짜 좋아! 적당히 말랑하고 왼쪽도 있고 오른쪽도 있고 꿀이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한쪽으로 누우면 반대쪽꺼가 등 받혀줘???약간 어디 기댄느낌?그런느낌 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그렇게 좁진않아 !! 나는 딱 좋앗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앗..난 기댄느낌 나는거 기대하거있았는데...흑 그래도 편하다니까 질러버려야게따..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 개극혐
3:23 l 조회 5
죽는건 왜 두려울까?2
3:23 l 조회 7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0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6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9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7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2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1
3:20 l 조회 1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9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1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44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3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28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8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182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18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67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7
3:13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