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90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11/03) 게시물이에요
이 사회가 두렵다 왕따 트라우마때문에 남 눈치보는건 기본이고 내가 뭐 말할때마다 후에 내가 한말때문에 기분나빴으면 어떡하지 이런생각만 엄청 하게된다 별말아니었을때도 .  

 

친구도 별로 없고 약속도 잘 안만들고 학교끝나자마자 바로 집으로 튀어오고 주말엔 한발짝도 안나가 사회성 길러본답시고 알바를 지원하면 경력없다고 다 안뽑아줘 심지어 오늘 면접 본곳에서는 사장이 나 무시하고 깔봐서 더 위축되고 그랬어 그래서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안좋아 이래서 알바 면접 연락도 못넣을거같아 앞으로 .. 무서워서 

 

진짜 내 자존감 .. 바닥을 친다 외모도 아니고 덩치는 커서 답답하단 소리만 듣고 내 의견 표현 제대로 표현 못하고 맨날 끙끙앓다가 혼자 밤에 울고 속은 속대로 썩고 우울증 이미 걸린게 아닌가 모르겠네  

 

뭘 할때도 다른애들은 수월하게 잘 해결하고 그러는데 나는 맨날 쓸데없이 고민하다가 놓치거나 못하고 똑같이 해도 해결 못하고 .....  

 

나중에 누가 나 좋아한다고 해도 나한테 장난치는 거라고 생각들거같다 진짜 ....  

 

내 인생 어쩌면 좋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
12:19 l 조회 1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
12:19 l 조회 1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1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1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
12:19 l 조회 2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3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4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1
12:18 l 조회 23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
12:18 l 조회 12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25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2
12:17 l 조회 13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1
12:17 l 조회 20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4
12:17 l 조회 31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1
12:17 l 조회 13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2
12:17 l 조회 10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0
챗지피티 상담 진짜 잘해주네
12:16 l 조회 9
지금 두끼 먹는중4
12:16 l 조회 34
키 커도 여리여리한게 부럽지
12:1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