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90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7년 전 (2018/11/03) 게시물이에요
하... 제발 말려줘....
대표 사진
익인1
자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거 아니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너무보고싶고 후회되면 한번쯤 질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읍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가 잘못해서 헤어진거야 ㅠㅠ 근데 내가 지금 미치겠음 ㅠㅠㅠㅠ 뭐라고 보낼까...?

잘 지내고 있어? 날씨 추운데 아프지 말고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허이구,,, 혹시술김에그러는건아니지,,?? 난사실경험자인데ㅎㅎ 그냥뭐하냐구 보냇엇어^__^..... 후회는안햇어용^__^...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맨정신이야... 나 한 달 참고있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안돼 샤워할때 잠자기전에 멍때릴때마다 나와서 땅치고 악 소리날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지내고 있어? 날씨 추운데 아프지 말고 이거는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분이 쓰니 어케생각하는거에따라 다르다고 생각한다...자신감이있음 보내봐라 행운을 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네버 돈 두 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송누르자마자 한강물 온도 체크한다 분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 보낸다면 어떤 멘트가 나아...? 아니 진심 걔가 잘못해서 헤어진거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야 그거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으으아아이타ㅓ어어오양오야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라리 정말 보내고 싶다면 밑댓처럼 낼 낮 추천...지금은 아니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왜 아니야? 오히려 낮에 보내기 더 민망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낸다는게 이미 민망쓰야ㅠㅠㅠ 잘해보려건데 지금보내면 빼박 구남친스 새벽감성이니까? 낮에 제정신에 보내는게 훨나은것같아 상대방도 그걸 더 진지하게 받아들일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미치겠다 내가 왜 보고싶어하는건지도 모르겠고 헤어진지는 4개월이고 한 달 전부터 연락하고싶은 거 참고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이미 보내기로 맘 먹은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안돼 참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아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 내가 오ㅐ 후폭풍이 오냐 말도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해보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 흑역사가 중요한게 아님 지금 내 감정에 충실하면 그냥 다 털어낼 수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내면 뭐라고 보내지... 뭐라고 보내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니 진심 하고싶은 말 있으면 해
근데 확실히 했으면 좋겠는건 그애를 다시 만나고 싶은건지 그냥 옛감정에 휩싸여서인지 너가 판단잘해야 되는거야 더 상처주고 받을수도 있으니까ㅠ 그리고 시간이 꽤 지났으니까 상대방 마음이 너랑 꼭 같을거라곤 생각하지마 너가 원하는 반응이 아니어도 한번 해봤으니 이정도면 됐다라고 생각할 수 있으면 보냅ㆍ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해가 안 가는 게 내가 왜 후폭풍이 오는지 모르겠어 내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걔 때문에 헤어진건데... 그래서 더 먼저 연락하기가 그래 ㅠㅠ 만약 보낸다면 상대가 반응이 미적지근해도 다 터는 게 낫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 너가 왜 후폭풍이 오는지 모르겠다고..? 나는 개인적으로 한쪽만 상처받는 이별은 없다고 생각해 둘 다 사랑했다는 가정하에! 진짜 바람 이런거 아니면.. 쓰니가 지금 난 잘못하지도 않았고 걔 탓으로 헤어졌고, 지금 내 감정이 왜 이런지 모르겠다...이러면 차라리 하지마 걔가 좋아서 못잊겠어서, 다시 시작하고 싶어서가 아니면 왜 연락해..?? 어찌저찌 하게 되어도 난 잘못한거 없는데 니가 잘못했는데 이런 태도일거같다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사람 잘 안 바뀌는 건 알지..? 그거 생각 다 하고 한달 참았으면........ 그로타면..... 참아 안 돼 후회한다 보낼거면 차라리 내일 아침이나 점심쯤에 보내는게 어떨까 me 익인5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아침이나 점심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쓰니가 아니라서 확실하지는 않고 그냥 내 생각에 새벽갬성이라던가 이런 영향이 있을수도 있으니가! 보낼거면 뭐라고 보낼지 생각하구 일어났을 시간쯤에 보내는게 고ㅑㄴ찮다고 생각해서 아침에나 점심에 보내라고 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냐 난 상대가 잘못했는데 굽히고싶지않아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상대가 잘못해서 헤어졌는데도 나 같이 역으로 후폭풍오는 사람 있나?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 올릴정도로 고민중인경우 봤을때 댜부분 그냥 하고싶은대로 하던거같아 쓰니도 걍 고민말고 하고싶은대로 해 보내고싶으면 보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한 달 동안 수 없이 글 올렸는데 한 달 참았거든... 근데 이제는 정말 경지에 다다른 거 같아..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번 시원하게 질로버려!!! 그정도면 참아두 다시 하고싶어질거같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
9:18 l 조회 1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
9:18 l 조회 2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9:17 l 조회 7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
9:17 l 조회 2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5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5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3
9:16 l 조회 12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2
9:16 l 조회 9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37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8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
9:15 l 조회 12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4
9:15 l 조회 23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19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19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4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5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2
9:14 l 조회 18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1
9:14 l 조회 43
회사에서 욕을 대체 왜 하는 거지
9:14 l 조회 15
전력아 언제 오를래1
9:1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