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36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찾아봐도 네이버 지도에 나오는 것밖에 없어서 여기 물어봐 ㅠㅠㅠㅠ 

(오후) 

내가 9시 30~40분에 잠실종합운동장 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급행9호선) -> 급행 1호선으로 갈아타서 서울역에 내리면, 10시 50분에 출발하는 기차를 놓치지 않을 시간 여유가 있어?? 

네이버에는 도보 합쳐서 54분이 나오는데 죽도록 뛸까 싶거든... 

9시부터 10시 사이에 차 놓칠 만큼 사람 많지는 않지? 

나 급행 1호선만 타봤는데 급행 9호선에도 사람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방금 어플로 찾아봤는데! 36분 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어플도 있어?? 36분이 그 실제로 걸리는 시간인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근데 9호선 급행은 진짜 핵노답이야
한 번이나 두 번은 놓칠 거 감안하고 시간 계산 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ㅠㅠ... 주말이면 더 답 없으려나... 내가 같은 날 오전에 1호선 -> 9호선으로 갈아타는데 그때랑 밤이랑 시간 비슷하게 걸릴까?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일엔 출퇴근 시간에 지옥철이고! 주말엔 그래도 꽤 괜찮은 편이야! 어디에서 어디로 가는지 알려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본문보니까 서울역에서 잠실종합운동장 같은데...!
굳이 1호선 9호선 말고 다른 호선 타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그렇구나 진짜 세세하게 말해준 거 너무 고마워... 서울은 거의 외국 같은 익이라 ㅋㅋㅋㅋ ㅜㅜㅜ 다른 호선도 시간 비슷하게 걸리는 거지?? 땡큐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가 쓰는 어플 ‘지하철 종결자’ 이건데! 출발시간이나 도착시간 설정해서 찾을수 있어! 도움이 됐음 좋겠다! 늦지않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시에서 10시 사이에 환승구간은 사람 많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급행이면 사람 많을둣 한데 놓치지는 않을듯 한뎽?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고마워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
일일드 특
2:59 l 조회 3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
2:58 l 조회 6
악마새
2:58 l 조회 3
오늘 타투 지우러 가는데 개무섭다1
2:58 l 조회 5
2년넘게
2:57 l 조회 8
6월도 이제 끝나가네
2:56 l 조회 3
나 우리동네에서 얼마전에 러브버그 첨봣음,,1
2:56 l 조회 6
마방가라쫌
2:55 l 조회 20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7
2:54 l 조회 34
나는 걱정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3
2:54 l 조회 15
목욕탕 가고싶은데 알몸 보여주기가 창피해...1
2:53 l 조회 30
우울증 우울증 우울증 병원가면 치료되는거 맞아?8
2:52 l 조회 19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8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16
ㅇㅎㄱㅇ가 뭐야?7
2:49 l 조회 86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7
2:48 l 조회 288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24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7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