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9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21살인데 친구가 16살연상 이랑 사겨 

사귄지는 1년 넘었도 초반이 내가 뜯어말렸다가 그냥 놔둔상태거든? 아 진짜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음 관계는 사제관계였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그냥 계속 나둘듯 사제관계였으니 그래도 서로를 오래본게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뭔가 괜히 남의 연애에 참견햇다가 좋은 얘기 못들을거 같아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보긴 했어 친구랑 한4년정도? 아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길 지나가다가 16살 연상이 번호따서 연락하고 막 그런건 나도 좀 아 싶긴한데 그래도 알고지냈으면 막 의도가 불투명 하고 그런것 같진 않을것 같은뎅 정들어서 사귄거 아닐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 선생님이 사제연애 4번째...그래서 고민중 친구는 진지하게 결혼 생각중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이 답글 보니까 괜히 나도 걱정쓰 근데 그냥 암말하지마러... 괜히 남의연애에 참견해봣자 좋은 얘기 못들어 주변에서 아무리 뭐라해도 친구는 안들릴껴.. 자기가 실제로 겪기전까지는 죽어도 몰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범죄자도 아닌데 일단 가마니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그 커플이 문제 있거나 그런거는 아닌거 아니야? 잘 사귀는중인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나한테는 나이차이 자체가 문제라...그리고 저 선생님이 사제연애 4번째래... 그거 듣고 충격받아서 지금 고민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움....... 근데 자세한 상황은 난 모르지만 지금 이 걱정이 쓰니만 하고 있는 걱정이고 쓰니 친구분은 나이차이 때문에 걱정하거나 그러고 있지않다면 나는 전혀 고민거리가 아니라고 생각해! 물론 쓰니는 친구를 걱정하는 마음에서 나이차이도 걸리고, 사제연애 4번째 인것도 걸리겠지만 친구가 그 연애가 행복하다면 이해해주고 인정해주고 행복하게 연애하라고 응원해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 나는 딱히 문제 되는 상황은 아니라구 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의견고마워 내가 너무 고지식한가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
6:50 l 조회 2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5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13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16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2
6:44 l 조회 10
식탁 밑에 뭔가 있다…!!3
6:42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
6:41 l 조회 15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18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3
6:40 l 조회 159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1
6:39 l 조회 12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18
작은 택배 상자 파는곳 3
6:37 l 조회 11
잠을 못 자서 미치겠어1
6:36 l 조회 26
나 갑자기 새벽 감성 땜에 그거 생각남 큐ㅠㅜㅠㅠ 2
6:35 l 조회 23
하객룩으로 이 상의 입어도 괜찮나?3
6:34 l 조회 54
한국사 노베가 1급을 한달만에 딸 수 있는 거 마즘...?4
6:31 l 조회 29
찜닭집 문닫음
6:28 l 조회 10
요즘 힘든거있으면 gpt한테 찡찡거림1
6:24 l 조회 22
신생아들 눈 언제떠??2
6:2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