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매사에 장난스럽고 아무리 말해도 안고쳐져서 너무 홧병날 거 같고 내가 괴로울때조차 공감을 못받으니 너무 힘들어
아직 많이 좋아하는데 헤어지자고 말할 수 있겠지.........
| 이 글은 7년 전 (2018/11/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매사에 장난스럽고 아무리 말해도 안고쳐져서 너무 홧병날 거 같고 내가 괴로울때조차 공감을 못받으니 너무 힘들어 아직 많이 좋아하는데 헤어지자고 말할 수 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