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78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11/10)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사투리 쓰는데 과 애들이 걔 인사하거나 말할때 웃었단 말이야 

지금은 다들 주의하는 눈치라 괜찮은데 옛날엔 엄청 스트레스 받아했어 

아무튼 내가 만성비염이라 코가 불편하단 말이야 

걔가 발표할 때 코로 조용히 숨쉬는데 내 코에서 피이이 이런 소리 나길래 너무 웃겨서 웃었거든? 

근데 걔가 발표 끝나고부터 내말 계속 씹고 그러길래 왜그러냐 물으니까 자기가 사투리 쓰는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는거 알면서 웃녜.. 

그런거 아니라고 코 불편해서 그런거라고 했는데 자기도 비염 있다고 거짓말하지 말라고 욕하더니 몇일째 전화도 안받아 

다른애한테 말하니까 걔 자기 스트레스 너한테 푸는거 아니냐고 그냥 연끊으라는데 멀리서까지 와서 힘들게 공부하는데 그건 또 싫어 

미치겠다 진짜 어쩌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너익이 왜 풀어줌??? 다른 친구 말대로 너한테 화풀이하고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같이 다닐 다른친구가 있지만 걔는 학기초부터 사투리 스트레스 때문에 주변사람 벽치고 다녀서 나 말고는 친구가 없어.. 걔가 힘들게 멀리까지 와서 대학 다니는거 누구보다 잘 아니까 내칠수도 없고 sns에 죽고싶다 우울글 쓰는데 신경쓰여 미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나도 쓰니 상황 다 겪어봤어 근데 그런거 받아주고 달래주고 하다보면 어느샌가 걔가 갑이 되어있음 그리고 걔는 이미 친구관계에서 갑질하고있는거 같은데?? 쓰니는 이미 할 도리 다했는데도 혼자 삐져서 그러는거면 솔직히 답없지...욕도 했다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사투리를 빌미로 자꾸 나한테 스트레스 풀고 갑질하더라.. 일단 나도 지칠대로 지쳐서 기다려보고 걔하는거에 따라서 나도 연을 그냥 끊던지 할래 이제 더 못해먹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친구는 동등한 관계라는거 잊지말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익 행복해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가 얼마나 스트레스 받아하는지 내가 아는데 왜 내가 너 사투리 때문에 웃었겠어 네가 오해하는 거 이해는 하는데 난 정말 너 때문에 웃었던 거 아니고 네가 이럴게 나와서 굉장히 당황스럽고 곤란해 나 너 정말 좋아하는 친구고 너랑 이런식으로 틀어지고 싶지 않아 정도로 말하는 게 나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랑 진짜 거의 흡사하게 얘기했어 다른사람도 아닌 내가 너 힘든거 잘 알텐데 어떻게 비웃겠냐고 너랑 멀어지기 싫다고 ㅠㅠㅠ 계속 톡은 읽는데 답은 없고 전화도 재끼고 sns는 하고 미치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2 l 조회 1
와 빨래 겁나 미뤘더니 세탁기 꽉참
22:42 l 조회 2
익들아 화장 퍼프 암거나 써도 괜찮아?아님 비싼건 달라??
22:42 l 조회 3
티빙 유출 이후에 자꾸 만남 어플 인증번호 문자가 온다 ....
22:42 l 조회 2
토스 프장때 구매 가능해???
22:42 l 조회 2
찬 거 꿀꺽꿀꺽 삼킬 때가 스트레스 다 풀리고 제일 행복한데
22:42 l 조회 2
임산부 놀이 추천좀....
22:41 l 조회 14
골반지이 한다
22:41 l 조회 8
보통 샴푸만 하는 사람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던데
22:41 l 조회 8
남들 보기에 안정형같아 보이면 뭘보고 그런거야??1
22:41 l 조회 6
만화/애니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22:40 l 조회 3
퇴사말했는데 무르는것같음
22:40 l 조회 7
cj 통합계정 이거 뭐임..
22:40 l 조회 11
다이아 시계가 넘 예뻐보임ㅎ
22:40 l 조회 6
상하이 디즈니랜드 혼자가도 괜춘할까..??4
22:40 l 조회 9
26살인데 남자 직업을 봐야함??..10
22:39 l 조회 32
올해 상반기 뿌듯했다
22:39 l 조회 8
마운자로 전혀 후회안함
22:39 l 조회 15
나 사는 원룸 완전 주택단지라서 밤에 너무 무서워ㅠㅠㅠ
22:39 l 조회 12
나 내일 첫 쿠팡 나가...2
22:3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