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언니가 일본유학 가서 일본인 남친을 사귀었는데 그 남친이 돌I였대 그래서 그걸 일본인 친구들한테 말하면서 하소연했는데 친구들이 겉으로는 막 같이 울면서 위로해주더니 알고보니 뒤에서 쟤왜저러냐 이런식으로 비웃고 뒷담깠었음 ㄷㄷ 물론 모든 일본인이 그렇진 않겠지만 충격이었음 +물론 겉,속 다른 사람들은 다른나라에도 있지만 일본이 특히 심한 것 같애 얘넨 앞에서 착한척을 할때 오바라고 해야되나 너무 과하게 착한척하는거 있잖아... 적당히 하면 모르겠는데 너무 과하게?착한척하다가 뒤돌면 180도 변하는게 소름돋는 포인트인듯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