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85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며칠 안 남으니까 집중 흐트러지기 시작함 주위에서는 힘내라고 간식이며 용돈이며 챙겨 주시는데 부담감 가중되고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고 멍해지고 현실 도피하고 싶어서 자꾸 책상에 앉으면 엎드리게 됨... 내일은 진짜 열심히 하겠다고 저녁마다 다짐하며 하루 마무리함 나는 지금 내가 너무 쓰레기 같다.... 지금도 내일은 정신 차리고 하자고 생각하는 동시에 자괴감 들고 괴롭고 시간 돌리고 싶어 수능 망치면 사람들이 실망할 게 너무 무서워... 며칠 안 남았지만 남은 시간 진짜 죽었다 생각하고 

노력하면 잘 볼 수 있을 거라고 얘기 좀 해 주라...
대표 사진
익인1
222 요즘들어서 더 풀어지는느낌이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도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익 그동안 정말 수고했어 남은시간 더 노력해서 좋은 결과 얻자!! 대박날꺼야 그리고 안좋은 생각말고 정말 소중한사람이야 너는! 지나가면 수능이 정말 별거 아니구나 느낄꺼야 아무쪼록 수능 정말 잘 볼꺼니까 너무 걱정말구 남은시간 파이팅하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힘내볼게...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ㅠㅠㅠㅠ 잘 될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작년에 그런 적 있었는데..... 수능 잘보라고 선물 같은 거 주시면서... 완전 부담 되서... 와 수능 얼마 안남았구나 이런 생각 밖에 안 들고
더 열심히 공부해서 수능 잘봐야지 이런 생각으로 버틴 적이 있었는데,,, 벌써 작년이라니ㅠㅠㅠ

쓰니야 지금까지 정말 수고했고 조금만 버텨서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어! 수능 잘 볼꺼니까 걱정 하지 말고! 화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 좋은 결과 있겠지! 힘내서 잘 마무리할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 회사 갔다가 주말에 쉬는데 오늘따라 할 게 없네
14:52 l 조회 1
노약자석 갈거면서 왜 새치기하고 밀치고 타냐고!!
14:51 l 조회 4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4:51 l 조회 6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1
14:51 l 조회 6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2
14:50 l 조회 16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
14:50 l 조회 9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22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1
14:50 l 조회 14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
14:49 l 조회 7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3
14:49 l 조회 20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1
14:49 l 조회 11
그럼 내 체형은 어때보여??7
14:49 l 조회 38
와 머임 응가에서 치킨냄새나
14:49 l 조회 11
맥세이프 케이스 뭐가 정품이야??2
14:48 l 조회 28
지금 올영에서 생리대 사려하는데 쿨생리대? 여름생리대? 이거 써본 사람 있어??3
14:48 l 조회 10
인스타 점점 노잼이고 현타오는 것 같음 1
14:48 l 조회 8
아이폰17 앱 2개 동시에 할 수 있어?4
14:48 l 조회 10
천 들어있는 통장 깰 말3
14:48 l 조회 17
공무직분한테 깊티 드려도 되나..??
14:48 l 조회 7
알바하는데 사장 반말하는 거 개거슬림 9
14: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