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1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나 괜찮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뱅기했으면 다 한거지 ㅎㅎ사실 돈만 있으면 숙소는 당일에 가서 해도 문제없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ㅠㅠ.. 돈이 없는데 아 그리고 나라간 기차 이런건 일찍 해야 싸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일찍하는게 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다담주에 가는데 아직 숙소 예약도 덜했어 ㅎㅎㅎㅎ힛 닥치면 다 하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어디어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런던이랑 파리쪽이랑 동유럽! 근데 교통은 지금 미리 알아보는거 추천할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런던이랑 동유럽가는데.. 파리는 갈까말까하다가 뺐곸ㅋㅋㅋㅋㅋㅠㅠㅠㅠ진짜 교통은 지금 봐야되는데ㅠㅠㅠ하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ㄱㅊ 1월 비수기 여서 ㄱㅊ을듯 지금 빨리 기차랑 이런거 찾아
예를들어 파리에서 바젤갈꺼면
네이버에 파리에서 바젤 이렇게 검색하면 기차, 버스 예약 방법 등 다 나와 ㅋㅋㅋ
나 이렇게 찾아서 유럽 2번 다녀옴
진짜 파리, 런던 절대 한인민박 가지마~!
파리는 99퍼 조선족이 하는데 여서 말도 안통하는 경우 많아
그리고 지금 파리 불법 민박 등 개조한거 단속기간이여서 쫒겨날수 있어
호스텔 가는거 추천
나는 처음에 민박갔다가 너무 구려서 바로 호스텔 갔는데 완전 ㄱㅊ았어
런던이랑 파리는 제너레이터 호스텔 추천해! 싸고 ㄱㅊ아 안에 샤워실이랑 이런것도 있고
파리가 특히 신축이로 한국인 직원있어서 진짜 ㄱㅊ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런던은 날씨 여름갔을 떄도 완전완전 춥고 비와서 후드입고 다녔어
거기 진짜 상상이상으로 추우니까 히트텍 가져가는거 추천할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옹 나 파리는 ㅠㅠㅠ겨울에 다녀왔고 이번에 런던가는데 숙소위치가 막막하다.. 익이말해준 호스텔 함 찾아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런던 제너레이터 호스텔 ㄱㅊ아! 런던은 샤워실 공용이긴한데 공용 자체가 크고 깨끗해서 4명이서 갔을때도 다른사람이랑 겹친적 없었어!
그리고 관광지 거리도 다 무난해서 ㄱㅊ더라구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옹.. 고마워ㅠㅠ 찾아보니까 깔끔하고 괜찮은것같다.. 나 런던은 3박4일가는데 짧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안짧아 런던 딱히 볼게 없어....뮤지컬 빼고 런던은 진짜 뮤지컬이 대박이야 ㅠㅠㅠ
나 영어도 잘모르는데 오페라의 유령 봤는데 진짜 성량이나 이런게 너무 좋았어
오페라의 유령, 위키드, 라이온킹 등 유명한거 많으니까 뮤지컬 꼭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헉 뮤지컬.. 비싸지않아!? 자리는 많나?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
4:29 l 조회 3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1
4:28 l 조회 8
배고프면서 배부름...
4:28 l 조회 3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3
4:26 l 조회 7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9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91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74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22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7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6
4:14 l 조회 173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7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5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8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41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7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