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4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난 초딩때 그냥 아무생각없이 교사될거야 디자이너될거야 이러다 중학교때 이후로 꿈이없어. 딱히 꿈이없으니까 장래희망 쓰거나 발표할때 좀 곤란한일도 많이생기더라. 성인되고나서도 꿈이 없어서 방황하고있어. 꿈이있으면 그꿈을 이루려고 삶을 의미있게 사는게 부러워. 꿈있는익들은 어떤계기로 꿈이생긴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책 읽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서관이나 서점다녀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봉사하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돌아다면서 이것저것 하는게 좋겠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중학교 때 하고 싶었던 일을 반대당하고 많이 방황했어! 반항심에 학교도 안 가고... (중학교 때라 다행이지만 ㅎ) 그러다 우연히 어떤 교수님의 강의를 엮어놓은 책을 읽게 됐고 그걸 읽고 와 나도 정말 저렇게 살고 싶다! 하고 느꼈어 매일매일이 무료했던 나를 반성하게 해줬거든 그 이후로 고등학교 3년 내내 같은 꿈 잡고 지금도 항상 그 꿈에 도전해가는 중이야 그리고 쓰니처럼 꿈에 대한 방황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그마한 생각의 안식처가 되는 책을 쓰는 것이 내 최종 목표이구 ㅎㅎ 그래서 그런지 쓰니가 꼭 꿈을 찾았으면 좋겠다! 꿈을 억지로 만들라는 이야기가 아니야 쓰니가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일이 생긴다면 그건 언제든지 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막연히 좋아하는 일을 꿈으로 하자는 건 현실성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난 싫어하는 일을 억지로 하는 것은 허황된 꿈을 꾸는 것보다 더 막막하고 숨막힐 것 같다고 생각하거든 먼 미래라도 좋으니 꼭 꿈을 이루고 행복한 모습의 쓰니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ㅎㅎ 파이팅! 모르는 사이이지만 어디선가의 내가 응원하고 있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너무 공감했던 이야기라 말이 길어졌네... 고럼 이만 총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좋은말 해줘서 고마워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콜센타 천직인거같아
2:07 l 조회 1
설기현 선수 알아? 남자답게 잘생겼어
2:06 l 조회 2
이번에 만나는 애인은 이런 게 안 맞네 2
2:06 l 조회 12
면세찬스로 45만원 주고 산 지갑
2:04 l 조회 29
안끌리고 안설레는 상대랑 연애 가능한 사람 많아? 2
2:03 l 조회 15
테일즈런너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
2:03 l 조회 5
인스타 디엠 프로필 뭔 차이야?? 2
2:02 l 조회 37
ㅠ 비빔면류는 양이 너무 적어 ㅠ .. 지금 크림진짬뽕 컵라면 먹는 중인데 1
2:02 l 조회 8
처음엔 ㄱㅊ았는데 점점 결 안맞는다고 느끼는 모임 나가 말아 4
2:02 l 조회 23
정신병자와 노숙자들은 자살시키는게 좋지 않아?13
2:01 l 조회 29
팔에 붉은 발진이 자꾸 생기는데 알러지약 먹으면 나을까?
2:00 l 조회 9
신혼부부 집들이가는데 조명선물 골라주라 1.2번 중에..가격은 비슷해7
1:59 l 조회 16
아니 유행하는 랜덤비빔밥있잖아4
1:59 l 조회 59
합불 상관없이 다 연락 준다했는데 안 옴
1:59 l 조회 14
종강햇는데 아직두 성적 안 나옴
1:59 l 조회 6
사회복지 공공기관에서 일하면 멘탈 터질만해?2
1:58 l 조회 21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
1:57 l 조회 10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5
1:57 l 조회 120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 2
1:56 l 조회 28
아홉수
1: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