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4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나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스벅 텀블러 줬는데 뭐 받았는지 알아...? | 인스티즈

이런 텀블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선물 가격으로 뭐 따지고 이런 거 안 좋아하거든  솔직히 집마다 사정이 있는 거잖아....

근데 뭐 이런 천원 이천원짜리 텀블러를 주더라도 최대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이런 건 생각해 보고 줘야 되는 거 아니야?? 그런 거 모르는 사이도 아니야 5년 친구라 웬만한 취향 다 알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진ㅋ자 쌩뚱맞은 캐릭터로 줌.... 걔네 아버지가 다이소 하셔서 내 생각엔 그냥 아빠한테 텀블러 아무거나 갖다달라고 한 거 같아 

진짜 진짜 아 집안 사정이 안 좋았겠지 이런 거 신경쓸 겨를이 없었겠지 하고 합리화하고 있었는데 며칠 전에 애들 만나서 영화 두번 봤다는 거 듣고 진짜 실망했어...

그 얘기까지 듣고 나니까 진짜 가격 그런 거 떠나서 진짜 섭섭하더라...

난 스벅에서 얘가 어떤 색 좋아하는지 보통 독서실 몇시간 학교 몇시간 학원 몇시간 이렇게 있는 거 다 고려해서 어떤 종류가 제일 나은지 주로 따뜻한 걸 먹는지 차가운 걸 먹는지 고심해서 사느라 얘 생일 이주? 전부터 학원 끝날 때마다 스벅 들러서  텀블러 오분 십분씩 들여다보고 갔는데 그거 생각하니까 진짜 서럽고.....


내가 예민한건가...? 내가 내 사람들? 한테는 돈 안 아끼는 편이라서 얘한테도 그냥 아무 말 없이 사준건데 이정도는 아무 고민 없이 누구에게나 사줄 정도로 돈이 많을 거라고 생각한 건지..... 아님 내가 그렇게 소중한 존재는 아니었던 건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뭐든 줬다는 거 자체가 괜찮은 것 같은데 다이소 텀블러라도 귀여우니까 기분 좋게 받았을 것 같아
그래도 쓰니 속상한 건 이해됨..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그랬어..... 내가 콘서트 티켓 사준 애한테 손편지 한장을 받아도 기분 좋았는데 정황상 진짜 속상하더라 이거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는 성의의 문젠듯.. 가격을 떠나서.. 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 아믕이 너무 예쁘네 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나였어도 너무 속상했을 것 같아.. 아이구..ㅠㅠㅠㅠ 나는 열심히 생각해서 선물했는데.. 뭐 그 친구도 나름 생각을 했겠지만.. 그래도 너무 섭섭하고 속상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가격보다는 고르면서 내 생각을 전혀 안했을거같다는 게 느껴져서.... 걔 서운할까봐 티는 안 냈디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구.. 나같으면 약간 섭섭한 티 냈을텐데 ㅠㅠㅠㅠ 쓰니 토닥토닥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나 생일선물로 사람 많이 거름 ㅎㅎ 사람한테 돈 많이 쓰는 편인데 진짜 일년에 딱한번인 생일때도 돈 안쓰려는거 보면 진짜......솔직히 돈말고도 정성이라는게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신경안쓰려고 해도 솔직히 걸러지더라 ..ㅎ 난 없는 돈 탈탈 털어서 챙겨줬는데 빵 하나 달랑받고 매주마다 생일챙기느라 돈없다 하는 거 들으니까 솔직히 실망스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차라리 다이소여도 예쁘고 귀엽고 실용적인 것들 묶어서 주거나 다이소 과자들이라도 묶어서 주지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익인데 이제 노잼 벗어났음....
10:44 l 조회 1
잘생긴남자가 몬생긴 여자를 좋아하는 건 없는거같다
10:44 l 조회 3
몸매 라티노같다 성희롱이지?
10:43 l 조회 7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1
10:43 l 조회 11
택시도 분할결제돼?
10:43 l 조회 10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2
10:42 l 조회 13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5
10:42 l 조회 14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1
10:42 l 조회 14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8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42 l 조회 26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2
10:42 l 조회 8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1
10:42 l 조회 10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41 l 조회 23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9
10:41 l 조회 13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7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11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2
10:41 l 조회 14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4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6
10:40 l 조회 46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
10: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