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4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미용실 좀 자주 가봤다거나 에센스 열심히 바른다는 익 제발!!!!!!!!!!!! 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짤은 연예인인데 혹시 몰라 얼굴 가림8ㅅ8 암튼 내 머리가 딱 저렇거든 저런 머리는 뭐 해줘야 돼?? 쓰고 있는 트리트먼트가 별로인지 효과가 없어 엉엉
대표 사진
글쓴이
냉풍으로 말려도 막 부스스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센스 궈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일에센스도 괜찮아? 사실 일주일 정도 발랐는데 효과 없어서 말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뭐냐 미장센 중에서 리치에센스 있는데 그거 발라봐 난 정말정말정말 좋았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혹시 머리 감은 뒤에만 발라?? 그냥 평상시에도 두세번씩 바르면 더 효과 있나 해서8ㅁ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감은뒤엔 꼭 바르고 평소에 너무 부시시하다싶으면 반정도 펌핑해서 발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엔젤아 고마워 꼭 성공할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스스한 느낌 가라앉히고 싶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 머리 겉부분이 부스스한게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리기 전에 헤어 에센스나 오일 바른다음에 드라이 할 때 손 빗질 아래로 해가면서 말려줘! 그리구 다 말리고 나서 빗질 한 번 더 깨끗하게 해주고! 머리 마른 상태에서 발라도 되는 에센스 발라주는 것도 도움 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쁘면 다 못말리고 그냥 지하철타러 뛰쳐나가는데 혹시 다 말리는 것도 중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닝 다 말리는 건 딱히 중요하진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렇게 또 배웁니다 ㄱㅁㅇㅠㅠㅠㅠㅠㅠ 꼭 찰랑찰랑머리 가질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탈색 5번 6년살다 결국 어둡게.했는데 저건 머리 감고 열전용 에센스 발라야돼 절대 일반에센스 바르면 망해 머리 다 말리고 미장센이나 다른 에센스발라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익이가 추천해준 미장센에센스 괜찮아? 잘 모르면 마저 즐티해도 돼 댓글 달아준 것도 넘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확실하게 말할수 있는게 주변에 미용친구들 많아서~
탈색할때 한번에 5번씩 빼고 그렇게 6년 지속해서 좋다는거 다써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나는 일단 두꺼운 모발이야!
머리 감고 린스는 절대 노노 무조건 트리트먼트써야되고 (린스랑 트리트먼트 차이는 검색해고 나와!) 윗익이가 추천해준 미장센에센스는
머리 다 말리고 쓰는용도로만 써야돼
머리 말리고 물기있는상태에서 쓰면 완전 난리나 간단하게 설명하면 머리카락에 기름발라서 더 잘타게 만드는거랬어 예전에는 미용재료상에서밖에 안팔았는데 열전용에센스
요즘 드럭스토어가면 미장센이나 케라시스에서 열,고데전 사용에센스 따로 나오더라
가격도 저렴하고 그거 바르고 손상모 부분에 타월감싸고 그위로 드라이기 열로 말려야됑
그리고 나서 미장센일반에센스 바르

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나는 트리트먼트에 호호바오일 좀섞어서 같이썼어! 넘 길게써서 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친구였으면 깊콘 무조건 보내줬을 정성이다...... 와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정보거지에게 이런 축복을 내려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 겨울 동안 세상 모든 온풍 다 가지시고 롱패딩 싸게 구매하시고 시험에는 배운 것만 나오시고 만약 직장인이라면 출근할 때 마다 아무 탈 없는 오만원 줍는 인생 사세오..... 아직 안읽었지만 길이부터가 넘 감동이고 행복이야 ㄱㅁㅇ💛💛 꼼꼼히 잘 읽어볼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몇년째 눈팅만 하던 인티에서 첨으로 댓글써봄 너무 간절해보여서 !
그리고 겨울에는 머리 안말리고 나가면 안돼~얼었던 머리 녹으면서 큐티클 다 깨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우엥ㅠㅠㅠ 날이 추워도 따숩네요ㅠㅠㅠ 응 꼭 머리 다 말릴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3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3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4
친군줄알았는데..1
5:57 l 조회 11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2
5:56 l 조회 8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27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1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34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5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3
5:49 l 조회 49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40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12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15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7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25
30시간 깨어잇으니까3
5:38 l 조회 17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3
5:37 l 조회 66
너희 신점 잘맞니???1
5:37 l 조회 16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