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6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3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경상대는 식품자원경제학과 (구. 농업경제) 

창원대는 글로벌비즈니스학부 (경제,무역,금융 중에 한개 선택!) 

 

어딜가나 공무원이나 공기업 준비할듯
대표 사진
익인1
지거국 경상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입결은 엇비슷할듯 지거국버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거국 중에서도 하위권이고,, 그리고 농대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상대가 농대로 시작해서 농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서울 경북 전남 다음이라 들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 이과쪽??농대고 연구하고 그런과고 농경제는 그냥 농대메리트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헉 그래? 근데 지거국이 아무래도 공기업 준비하는데는 매리트가 더 클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헉 진짜?!! 몰랐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상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는 잘 모르겠고 나 창원대익인데 둘 다 붙었으면 경상대 갔을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원대에서 글비 어때??인식이라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상대가 지거국이니깐 인지도는 더 좋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쓰니야 검색하다 봤는데 경상대 오기로 했니..? 식자경,,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발표안났어,, 혹시 반대해..?이유 좀 알려줘 ㅠㅠ 아직도 고민중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창원대는 과를 처음 들어봐서 잘 모르겠고! 나는 경상대 다른 과고 친구가 식자경인데 들어보니까 술자리 관련해서 아직 군기가 좀 남아있더라고ㅠㅠ 소수이긴 하지만 구시대적 발상 하는 선배들도 있고,, 쓰니가 그런 거 잘 견디는 성향이면 괜찮은데 난 그런 거 정말 조금이라도 있으면 못 견디고 스트레스 받는 성격이라 딱 듣고 와.. 싶었었어 취업까지는 모르겠고 1학년 때부터 과생활 아예 안 하고 공시 준비만 할 거면 가도 상관 없을 것 같아! 전공 교수님이 에이 폭격기고 내용 쉬워서 학점 받기는 좋을 거라고 말해줄랬는데 쓰니가 어딜 가든 공기업이나 공무원 준비한대서ㅋㅋ 모쪼록 원하는 선택하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원대는 경제학과야! 헉..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주변에 대학간 사람도 없고 언니오빠도 없어서 이런 정보를 얻기 힘들었는데 익인이 덕분에 꿀정보 얻구 가... 안그래도 계속 경상대랑 창원대 고민중이었는디 그냥 창원대 가야겠나뫄.. ㅠ 군기같은 거 싫어서 여고온 입장으로 약간 무섭쓰.. 경상대 춤많이 시킨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ㅠ 공기업이 지거국버프가 있어서 좀 고민되긴되는데 ㅠㅜㅜ 편안한 대학생활,,, ㅜ 어쨌든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사람도 경상대 재학생이고 친구가 식자경이래서 ,,, 솔직히 몇몇 댓글만 보고 군기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알아 ㅜㅜ 근데 창대 경제 버리고 갈만큼 식자경 메리트가 있을까..? 난 창원 살아서 ㅜ 오늘 경상대 발표나는데 아직도 고민중이다 ㅜㅜ 경상대도 경제학과넣을려다가 수시넣을 때 너무 작년 커트라인이랑 올해 예상커트라인이랑 성적이 너무 비슷해서 하향으로 식자경 넣은거거든 ㅜ 경제였으면 바로 경상대인데 식자경이라서 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사실 난 공무원할거라서 과는 상관없거든,,,, 근데 솔직히 창대보단 경상대가 조금이지만 그래도 높은 건 높은 거잖아 학교에서도 창대보단 경상대를 더 잘갔다고 해주고,, 그래서 경상을 가고싶긴한데,, 진주라사 자취나 기숙은 안되고 ㅜㅜ 통학하려면 7시 반 차타야되고,, 무엇보다 식자경이 농대에 속하잖아,,? 나 그래서 막 원서적을 때도 담임쌤이고 다 농대를 적냐고 뭐라하고,, ㅜ 근데 농다에서 식자경이 젤 쎈건맞는데,, 사람들 인식이 ㅜ 혹시 익인이는 식자경을 선택한 이유가 특별히 있어? 너무 많이 물어보지 미안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헉 ㅜㅜ 그래도 익인이 말 하나하나가 다 맞는 말이고 도움이 되는 말이야 ㅜㅜ 난 그냥 성적대보고 그냥 과를 다 넣은거라서,,,, 진짜 ㅜㅜ 나도 익인이처럼 뭘하고싶다 유통관련을 배우고싶다 이랬으면 나도 주관을 가지고 무슨 과든 선택해서 갈텐데,,ㅠㅠ
일단 고마워 그래도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즐
16:42 l 조회 5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3
16:42 l 조회 9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
16:42 l 조회 7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1
16:41 l 조회 11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23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2
16:41 l 조회 10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6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2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1
16:40 l 조회 22
마라엽떡 맛있어?? 10
16:39 l 조회 22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3
16:39 l 조회 23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1
16:39 l 조회 8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1
16:39 l 조회 10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9
16:39 l 조회 35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8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5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12
16:38 l 조회 26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52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29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3
16: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