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힘들어했으면 좋겠어 네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재수해 그럼,, 굳이 오늘 같은 날 그런 악담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씻을 수 없는 고통을 준 애라 그렇게 말한거야. 이렇게라도 말 하면 내가 좀 괜찮아질까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애초에 친구도 아니야. 어떻게 걔랑 나랑 친구가 될 수 있겠어, 그냥 부를 호칭이 없어서 그래. 괜히 쿠크 깨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모르는데 왜 와서 쿠크를 깨.... 내가 어떻게 호칭을 하든 무슨 상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댓글 지우고 가면 끝이겠지. 근데 네가 내 하소연 글을 보면서 ㅋㅋㅋㅋㅋ 하며 비웃는게 잊혀지지 않는다. 진짜.
그래 네가 백번 모르고 예민해서 그랬다고 치자. 근데 나한테는 계속 앞으로도 기억에 남을 것 같아.
걔한테 당한거에 비해서 진짜 정말 작은 마음뿐인데, 그냥 속으로 생각 하고 걔가 못 볼 곳에 하소연 하듯 이렇게 남겼는데, 이제는 내가 나쁜 짓 한 것 같고..... 속상하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꼰대같을 수도잇는데 그런맘먹으면 난 괜히 내가 찝비해더라...
차라리 연을 끊어ㅠㅠ 무슨일이ㅡ있는진 몰라서 더이상 말은 안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신세한탄이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어떤 정황인지 설명하고 기억하고 싶은 마음 없으니까 그냥 지나가줘.
다른 익들은 따듯하게 지금껏 노력해왔던 것 보다 더 잘 보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이해간다 ㅠㅠㅠ 인생 망했으면 하는 애들 있음 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를 위해서 기도할게 그 친구 망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상처 준 사람은 그에 배로 돌려받아야 해 꼭 망해서 피눈물 흘렸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도 이해가는데 진짜 내 친구 이 말은 조금 오해소지가 있을거같기도 한 부분인거같아! 저것만 보면 그 친구가 너한테 뭘 했는지 모르잖아:) 너한테 상처 준 만큼 그 아이도 힘들어할거야 그래도 조금은 찝찝한 부분은 있는거같아 또 지금은 수능 전 날이기도 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한테 공감능력 없다고 한 익아 니 댓글 잘 봤어:) 공감능력 충분히 있고 난 내 생각을 말한거고 이 댓글에 보다시피 반반으로 나뉘고 있는거 얼지 그리고 난 쓰니 엄청 이해되고 이해되는데 두 상황을 같이 말해준거 뿐인데 ㅎ:) 이렇게 댓 써서 쓰니한테 미안하긴한데 난 쓰니 안아주고싶은 익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쓰니야 내가 둘 다 이해하려고 한 내가 잘못인거같다 아 물론 나한테 그렇게 말한 익한테 말고 너한테 미안해진다..
또 상처받지는 않았을까 걱정되고 미안해져
너한테 상처 준 만큼 그 아이에게 돌아갈거고 또 쓰니에게 엄청나게 큰 못을 박은 아이인겉아 쓰니는 너무 힘들도 잊혀지지 않을 상처를 받은거같고 그 친구는 그만큼 되돌려받아 쓰니는 웃게될거고 쓰니도 노력했으니 잘될거야:) 응원할게 행복해야해 늦었는데 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나 왕따 주도했던 애 재수 중인데 이번에도 망하라고 기도중이야 같이 하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행복하길바래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걔 운 다 쓰니가 가져가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래 걔가 평생 불행했으면 좋겠고 걔 인생에 있을 모든 시험에서 낙방했으면 좋겠다ㅎㅎ! 내가 불행한 시간만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라고 지칭하기도 아까운애인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남의 불행을 바라지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잉 쓰니 의도는 친구가 아닌거 같은데 쓰니한테 무슨짓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나도 현역때 글케 생각하는애 있었엌ㅋㅋㅋㅋㅋ아 쟤 수능~ 다 ~ 걔가 한짓이있으니까 그런말이 나오는거지 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몇년생이야1
5:15 l 조회 5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
5:13 l 조회 10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5
5:11 l 조회 21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
5:11 l 조회 6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11
5:10 l 조회 27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4
5:10 l 조회 37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
5:08 l 조회 33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2
5:07 l 조회 41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2
5:07 l 조회 9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8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2
5:05 l 조회 15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0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3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20
낮말은새가듣고 밤말은 쥐가?3
4:58 l 조회 26
스트레스때문인지 새벽마다 깨는데 진짜 괴롭다 3
4:58 l 조회 32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32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1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6
4:51 l 조회 61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3
4:5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