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5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4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진짜 엄청 쎄게 등 누르면서 확미니까 앞에 아저씨까지 밀려져서 난 아저씨한테 사과하고 그 아줌마는 내눈안마주치고 모르는척해 아 진짜 너무 억울하고 짜증나고 눈물나
대표 사진
익인1
미는거 너무ㅜ싫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무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럴때 책임회피하는 진상들 짜증나서 다 들으라고 혼잣말 크게 뱉어버림 ㅋㅋㅋㅋ 찔리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걸그랬어ㅠㅠ 아진짜 너무 후회되네 뭐라할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 기분 진짜 나빴겠다 쓰니 오늘 꼭 좋은 하루 보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ㅠㅠ 너두 좋은하루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나도 ㄹㅇ 그래도 사과안하는사람 많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걷다가 똥 밟아라 오늘 하루 드럽게 운 없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이세상에서 가장 운없었으면 좋겠어 그 아줌마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왜케 밀어 라고 혼잣말 해줘야해ㅠㅠ 억울하겟다 쓰니ㅠㅠ 이제 오늘 하루 좋은 일만 잇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흑....다음부턴 밀릴때 어우 엄청 미시네 이러고 앞사람한테 사과할때 죄송합니다 뒤에분이 너무 미셔서요 이래 진짜 화나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오 나도 방금 내 앞에 자리 난 거 아줌마가 앉으려고 나 밀어서 넘어질 뻔 했어 사과는 하셨는데 기분 나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아 진짜 억울했겠다 ㅂㄷㅂㄷ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되지만 누가 또 그러면 다음부터는 쓰니도 밀자마자 뒤돌아보고 눈치 먼저 주고 앞사람한테 뒷사람이 심하게 밀어서요 죄송합니다 해 진짜 너무 싫다 저런 사람들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럴때 아옥 밀지마세요!!! 죄송합니다아 이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땐 주어 확실하게 해서 말해야해..뒤에 있는 아줌마 왜 밀어욧!!!!!!! 이렇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아줌마 오늘 100만원 잃어버린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플러스로 발가락 문열다 찍힌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며칠전에 내 발 밟은 아줌마 사과는 안하고 나랑 눈만 맞춤 그래서 어쩌라는건지
진짜 그런 사람들 너무 싫어
제발 좀 사과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러면 아저씨한테 사과하면서 헉 죄송해요 뒤에서 너무 밀어서ㅠㅠ 하면서 뒤돌아서 그 아줌마 쳐다볼듯 쓰니 진짜 억울하겠다ㅠㅠ 액땜이라 생각하쟈 오늘 하루 그 아줌마 운 다 뺏어와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나도 어제 그랬는데ㅠㅠ 난 아줌마가 밀어서 할아버지 밀쳤는데 할아버지가 나 밀어버렸다 후... 진짜 그 억울함 너무 이해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담부터는 아저씨한테 사과하면서 뒤에서 너무 밀어서 밀려서 그렇다고 그래줘ㅠㅠ 그나마 양심있는 아줌마면 찔릴거고 그렇게 말 해도 별 생각없는사람이면 대놓고 화냈다가 똥 밟을뻔한거 피하는거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미는거야 도대체가 어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그럼뒤에다가 밀지마새요 크게말함 진짜 미는사람 짜즈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그런상황 있었는데 난 아저씨가 계속 나한테 뭐라고 하고 이 아가씨가 웃기네 이러더니 나 내릴때까지 계속 밀어서 낑겨서 숨쉬기 어려워졌는데 앞에여자는 또 내가 밀리니까 엄청밀고 이래서 진짜 울고싶은거야 눈물터지기 일보직전에 옆에 다른남자분이 공간 만들어주셔서 그쪽으로 이동하니까 이번에 나한테 뭐라고 한 아저씨가 계속 나 보면서 팔꿈치로 계속 나 치고 찌르고 진짜 그날 너무 힘들었어........나도 밀린건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3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3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
3:35 l 조회 5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15
오행중에서 금이4
3:33 l 조회 8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2
3:33 l 조회 6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2
3:32 l 조회 14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1
3:32 l 조회 11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6
3:31 l 조회 32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3:29 l 조회 34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41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53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58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3
3:26 l 조회 65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21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8
회피형 개극혐12
3:2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