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2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다들 수능 명당자리라고 표시된 곳 ㄹㅇ 명당이라 생각해? | 인스티즈

 

 

난 ㄹㅇ ㄴㄴ..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 그런지 배에서 소리 언제날지도 모르는데 저렇게 중간에 앉다가는 내 소리가 앞뒤좌우로 퍼질수도 있으미까 더 신경쓰여서 싫엇삼.. 참고로 나는 24번이였는데 히터습격이고 머고 창가 구석이라 제일 좋았다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 10번이라 좋아했는데 어떠려나..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도 10번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친구 거기였는데 완전 좋아했어 뭔가 포근한 느낌이였대 왠지 모르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그렇구만 고마워! _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거 신경쓰면 다른자리 됐을때 실망할거같아서 다 좋다생각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게 좋아 사실 어느자리든지 집중하다보면 포커스아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도 과대증.. 난 벽쪽 구석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그치? 신경쓰여서 죽는줄알았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 24번인디ㅠㅠㅠㅠ오른쪽 얼굴 안뜨거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홍조 엄청 심해서 뜨신 바람 맞으면 얼굴 홍조 직빵인데^ㅠ^ 괜찮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솔직히 내가 쳤던데는 히터 그만큼 안쎄고 노곤노곤한 정도였는데 문제 푸니까 하나도 신경안쓰여 그저 옆에 벽이 있어서 안도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다행쓰 안심된다 고마워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기가 젤 헬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사람 생각은 다 다른가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24번이였는데 자리 대만족이였어 ㅋㅋㅋ 시원 따뜻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완전 좋았서 진ㅏ 왜 벽쪽이 명당이 아닌지 의문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먼가 제일 신경쓰일만한 자리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전혀 걱정할만한 자리 아니다.. 진짜 나한테는 슈퍼 명당오브명당.. 자릿세 낼려고 했는데 내 책상이라 못냈다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 안 좋아서 방구...자꾸 나오면 7번 꿀이야...ㅋㅋㅋ내가 그랬거든ㅋㅋㅋ근데 막상 시험볼 때 방구 안 나옴...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