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2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5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국어 문법 

 

16년  

- 6월 13번 14번 15번 

- 9월 12번 13번 

- 수능 12번 

 

17년 

- 6월 11번 12번 13번 14번 

- 9월 11번 12번 15번 

- 수능 11번 14번 

 

18년 

- 6월 12번 13번 14번 15번 

- 9월 11번 12번 15번 

 

 

😻꼭 꼭 풀어보고 가 지금 해서 오를 수 있는 거니깐 🖐🏻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해 익이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쟈합니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술 들이밀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거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물질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대신 해주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옹 감쟈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엥ㅠㅠㅠ고맙습니당ㅠㅠㅠ유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지금이라도 공부해야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천사다!!천사가 여기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왔던거 나올수 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문법은 기출만 보면 돼 나오는 거 나와 문장에서 1-2문제 음운에서 1문제 단어의 활용에서 1-2문제 그리고 나오는 게 중세 이런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뽀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꺄 지금 당장 풀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 고마워 아까 4시부터 너무 졸려서 안 된다.. 버티다가 5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는데 12시까진 그래도 공부해야지 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국어문법 1도 몰라서 맨날 찍던 사람인데, 수능 연기됐을때 박광일쌤 백문백답? 그거 몇개 보고 수능때 다 맞았다!! 참고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거 어디서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인터넷에서 인강 검색하다가 찾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백문일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맙쭙니다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다려 뽀뽀하러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랑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랑해 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8은 올해야 작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본 날짜 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니까 올해라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게 무슨 소리야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는아닌데 저거 찾아서 풀어보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이게 무슨소린지 몰게써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국어 문법 문제 풀어보라는 것 같아! 11번에서 15번까지 문법 문제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와❤️❤️❤️❤️고마워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국어 풀어보라는 소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러네 다 문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슼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뽀뽀 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기!!!!천사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오 인정인정 문법풀면 딱 좋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너무 고마워ㅠ6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7학년도 아니라 17년도 말하는거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7년에 시행된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수험생은 아니지만 쓰니 넘 멋졍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니 넘 멋졍!!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익이나 나 뭐하나만 물어봐도 될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9월에 안은문장 안긴문장 문제가 나왔으면 수능 땐 그 유형은 안나올 가능성이 큰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올 가능성이 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러쿤,,,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안긴문장 나올것 같다... 고마워ㅠㅠ다시 보는데 안긴문장 어렵다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1:20 l 조회 25
진지하게 결혼할 생각 있는 익들아 들어와봐4
21:19 l 조회 22
eXtX는 능력충만 허락한다1
21:19 l 조회 12
❗️나 이 자세하면 손끝까지 땡기고 찌릿찌릿한데 왜이러지40❗️ 2
21:1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