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3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언제까지 칠 거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항의 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애가 음악 전공이라 어쩔 수 없대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일 콩쿨 나가는ㄴ거아니잖ㄴ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하루도 빠짐없이 열두 시까지 저런다 아니 방음벽을 설치하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일 콩쿨 나가는ㄴ거아니잖ㄴ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인ㄷ 항의해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맨날 저 소리함 아니 전자피아노 사주시든가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일 쟤도 실기있다면 인정해줄텐데 그냥 확 경찰신고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리실에 얘기해서 경비아저씨 대동해서 얘기해봐도 소리 빽빽 지르고 우리 애가 우리 애가 이 소리만 해갖고 경비아저씨고 부모님이고 참으라는 말밖에 안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네 애가 귀하면 남의 자식도 귀한줄알아야지 지애만 어화둥둥거리는거 싫다 정말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민폐부모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심지어 피아노 치는 사람 군필임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정도 나이 됐으면 밤에는 피아노 치지 말아야 되는 거 알아야지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난 또 초6이나 중고딩인줄알았네 나이를 어디로 먹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한 서른 되셨는데 아직도 밤에 피아노 치면 안 되는 걸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스트레스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나라면 그분 따로 만나면 한마디 할것같앜ㅋㅋㅋ 진짜 별로야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한풀이 하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이사가자 이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러면 나는 내일 시험인데 시험 망치면 책임 질꺼냐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소리 하러 올라가면 맨날 소리 지르고 애 손 굳으면 책임질 거냐고 난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트레스 받아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면 관리실에 말하셈 그러면 방송하거나 경비아저씨가 직접 찾아가서 뭐라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비아저씨 대동해서 얘기도 해보고 관리실에 신고도 해봤는데 그냥 귀막이야 ㅜㅜㅜㅜㅜㅜ 소리 빽빽 지르면서 난리쳐서 경비아저씨고 부모님이고 그냥 참으라고 하신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사는 거냐고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 아 아니면 그 엘레베이터에 글써서 붙여놓으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 아줌마 성격상 백타 우리집 찾아와서 하루종일 초인종 누르고 소리지른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 완전 미쳤네 그러면 걍 경찰부르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우리 부모님은 공부에 관심 없으셔서 그냥 좋게좋게 넘어가자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답답해 죽어요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아오 내가 다 스트레스 받네 수험생한테는 작은 소리차도 엄청 스트레스 받는디 그것도 하루 전날에 뭔 난리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수능 때문에 일주일만 자제해달라고 말씀드려도 우리 애 손 굳으면 책임질 거냐고 소리 빽빽 지르고 공부하는 게 유세냐고 화내는데 하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음처리 하시던가 연습실가서 하라고 하던갘ㅋㅋ 뭐람 매너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음벽을 설치하시든가 나가시든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공 ㅠㅠ 댓글 보니까 진짜 윗집 너무하다 ㅠㅠㅠㅠㅠ 쓰니 귀마개라도 끼고 공부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를 어디로 먹은 거냐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 애 중요한 시험 앞두고 사물놀이해도 사물놀이 전공이라 이해해주세요하면 이해해줄건가 어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기 있으면 인정 아니면 항의 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대 다녀오셔서 백순데 음악 하고 싶어서 저러는 거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뭐지 엘리베이터에 다른 층 사람인 척 글 써서 붙여 어디 층에서 치는지는 모르겠는데 혼자 사시냐고 피아노 소리 너무 들린다고 시끄럽다고 막 그런식으로 글 써서 붙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증말 스트레스 가서 말하면 공부하는 게 유세냐고 겨우 피아노 소리로 집중 못하는 게 말이 되냐고 난리난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 실기도 공부 아니야?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피아노 소리 하나면 왜 층간소음으로 사람이 싸우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그거 많이 들리면 녹음해서 경찰 신고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그분한테 음악은 그저 취미... 언젠가 음악으로 성공할 거라고 우리 애 꿈 방해하지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걸로도 경찰 신고가 돼? 층간소음 가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http://yuki77.tistory.com/m/393 이거 봐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와 우리 부모님은 어쩔 수 없다고 참으라고만 하셔서 생각도 못했다 수능 끝나고 시간 좀 생기면 꼭 상담신청해서 어떻게 좀 해볼게 ㅜㅜㅜㅜㅜㅜ 고맙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오늘 그냥 아무 생각 말고 푹 자고 내일 수능 대박 나서 어머니 아버지에게 말씀드려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
23:48 l 조회 2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1
23:48 l 조회 4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
23:48 l 조회 5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1
23:47 l 조회 4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
23:47 l 조회 2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3
23:47 l 조회 16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23:47 l 조회 7
너네는 공부못해도1
23:47 l 조회 10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1
23:46 l 조회 10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2
23:46 l 조회 30
남자들은 ㄹㅇ 성적인 이유 아니면 여자보단 남자랑 노는게 더 재밌어?7
23:46 l 조회 47
나 항상 택배 개봉 영상 찍는데
23:46 l 조회 13
뭐만 하면 비밀이라는 친구 있는데 이러는거 이유가 뭐임???1
23:46 l 조회 9
LCK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4
23:45 l 조회 11
우울증 앓으면 잘 안 씻고 옷도 대충입규 그래? 9
23:45 l 조회 13
사각턱보톡스 맞아본 익들아4
23:45 l 조회 15
대외활동 봉사단 할곳이 겁나 없는데이게맞냐
23:45 l 조회 7
우리동네 김치찜 장사 진짜 잘함..1
23:45 l 조회 11
낼 하닉 -20퍼 확정ㅋㅋ3
23:45 l 조회 94
청바지 색 골라줘..4
23: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