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4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1. 핸드폰은 들고 가도 되는건데, 시작 전에 내면 되는거지? 

2.방석 담요는 감독관한테 물어보면 되는거지? 

3.초콜릿이나 에너지바는 시험 시간에 먹으려면 ㅎ감독관한테 허락 받고, 쉬는시간에 먹으려면 가방에서 꺼내와서 먹으면 되는거야? 

4.신분증이랑 수험표는 항상 책상 위에 있어야 해?? 걸리적거려서 서랍에 넣어두고 싶은데 

5.샤프 컴싸는 거기서 나눠주는 것만 되는거고 지우개는 개인지참 화이트는 개인지참이나 감독관 이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1. 시작전에 이름스티커 줌 스티커에 자기 이름 폰에 붙이고 내면 됨
4. 서랍에 넣어둬도 돼!
5. 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혹시 3번 알아...?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맞아! 근데 초콜릿 먹으면 손애 묻고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안 먹는게 좋긴하더라! 담요도 수능이라고 히터 빵빵해서 그렇게 필요 없었어! 애들 패딩 다 벗고 긴팔 하나로 시험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
7:36 l 조회 1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2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4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2
7:33 l 조회 11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3
7:31 l 조회 30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5
7:31 l 조회 29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8
여름맞나
7:31 l 조회 9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44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8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2
7:26 l 조회 15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20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2
7:26 l 조회 19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10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1
7:23 l 조회 20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5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8
7:23 l 조회 33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2
7:22 l 조회 194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1
7:21 l 조회 34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