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4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6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니까 나도 중딩 때부터 공부 안 했구나...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5등금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도 매번 5등급나와서 이번에도 5등급 나오겠지 하고 놀고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목표등급 54355야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ㅜ난 공부진짜 연실히했는데 5등급ㅠㅠㅠ
언니도 놀란다ㅠㅠ왜 열심히하는데 등급이 이러냐구ㅠㅜ억울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진짜 나다.... 나는 그냥 머리가 안좋은거같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초딩때부터 시험 안보고 중딩때도 초딩때 공부 안해서 공부하는 법? 몰라서 안해서 고딩때도 5등급나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공부 드럽게 안해서 맨날 5등급이였다..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여자들은 왜 중국에 우호적이야?
11:34 l 조회 1
무인양품 블라우스 ! 머사고 머뺄까
11:34 l 조회 1
당근 먹튀하려던걸까? 신고해본사람
11:34 l 조회 1
하닉 오후에 오를수도 있나?
11:33 l 조회 4
갈치조림 먹어본 익들아 !! 순살 갈치조림보다 뼈 있는 게 더 마싰어??
11:33 l 조회 3
감자마요 피자 맨날 먹고싶음
11:33 l 조회 2
담달부터는 쿠팡 열심히 가려고......
11:33 l 조회 7
거래처사장이 선물주면 거절하는게 맞아?
11:33 l 조회 6
주식 좀 내리니까 이때다싶어서 다 기어 들어왔네ㅋㅋㅋ3
11:33 l 조회 19
진지하게 토익 900 어떻게 넘겨?
11:32 l 조회 10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10
역시 국장은 씌레기가 맞음1
11:32 l 조회 22
퐁퐁사야지 하고 마트갔는데 퐁퐁빼고 다사온 나
11:32 l 조회 6
얘들아 나 방금 수술..?시술..?햇어ㅜㅜㅜ
11:32 l 조회 24
한국인이 중국인과 외모가 다르다고 생각함?4
11:32 l 조회 7
카프리팬츠는 다리 길어야 예쁨?3
11:31 l 조회 13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11:31 l 조회 9
요즘 마른데 가슴큰사람6
11:31 l 조회 29
트임같은거 안하면 쌍수 보통 얼마 주고 하는 게 평균이야?1
11:31 l 조회 6
오늘 삼전 평단 334,000원 개잘했지2
11:3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