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6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장점 단점 말해줄사람 내 인생 첫 아이폰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무거운 건 어쩔 수 없당... 그래도 난 만족하고 쓰는 중ㅋㅋㅋㅋㅋㅋ 핸드폰 사면 떨구지마 ㅠㅠ 나 엄청 떨궈서 카메라 아예 나가서 안 켜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나 핸드폰 겁나 잘떨어트리는데 진짜 가보마냥 들ㅇ고다녀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조아 !! 나 아주 잘 쓰고 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완전 기대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거면 8+추천 8은 인물모드 사진기능도 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심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플도 고민해봤는데 너무 클거같아서............. 많이 안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8쓰다가 8+ 넘어갔는데 쓸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랏 내일 가서 한번 비교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첫아이폰 아이폰8인데 너무 죠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기대된당 후하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점 뒷면이 예쁘다 단점 블루 이어폰 사세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루투스 이어폰 말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넹 삶의 질이 올라가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좋앙 8플은 겁나 무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무겁구나 고마워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어제부터 팔플쓰고 잇는데 너무 좋아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 esfj 성격 어때
6:52 l 조회 2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
6:51 l 조회 3
마운자로 후기
6:51 l 조회 7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
6:51 l 조회 2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21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3
6:47 l 조회 24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50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3
6:44 l 조회 36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4
6:41 l 조회 25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42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1
6:38 l 조회 59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40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102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3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22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오픽 진짜 끔찍하다2
6:27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