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6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수험생활 내내 공부하다가 눈물 난 적 없었는데 | 인스티즈

아까 저 문자 받고 나도 모르게 눈물이 우수수,,, 어떻게 보면 나보다 엄마가 마음고생 더 많이 하셨을 수도 있는데... 엄마 봐서라도 나 진짜 내일 시험 망치면 안 되겠구나 싶었어 잘할 수 있겠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이팅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공부열심히했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활을 걸 정도로 열심히 한 게 아니라서 불안한 마음도 크지만... 잘 되기를 바라시는 분들한테 죄송해서라도 내일 시험 죽을 힘을 다해서 봐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오늘일찍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쓰니야 잘 할수이써 이때까지 너무 잘 해왔는걸! 너에게 행운이 가득한 내일이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내일 나에게 진짜 행운이 있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 쓰니가 얼마나 열심히 했는뎅❤️ 너무 부담 갖지 말구 오늘 푹 자고 좋은컨디션으로 보고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 ㅠㅠㅠ 진짜 걱정은 부질없다 잘 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할수이ㅛ어 나고 고3인데 우리 내일 잘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다 잘 풀고 나오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가 걱정이야 걱정마 쓰니 무조건 잘볼거야 그런 걱정 너무 의미없잖아...무조건 잘볼껀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잘 봤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쓰니 잘할꺼야 내일 컨디션 꽃길걸어야지 ♥️ 작년 생각나서 같이 울컥햇구만 시원하게 치고오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수능이 뭐라고 ㅠㅠㅠ 파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부담가지지마 평소대로 실력 발휘 잘할 수 있어!!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운이 따라 줬음 좋겠다 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야 시험 잘 보고 와!♥ 화이팅팅♥ 다 뿌시고 와!! 뽀개고 와! ··· ··· (소근소근... 그리고 괜찮다면 내일이나 내일 모레 아니면 아무 때나 너 시간 괜찮을때 폰트... 정보 좀... 알려줄 수... 있을까?...(갑분싸)(갑분싸 미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a구름위를둥둥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댓글 보고 갑자기 웃음꽃이 피어나부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웃어줘서 행복해!♥ 알려줘서 고마워!
내일 수능 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화이리이ㅣ리리릴!!!! 나도 쓰니도 수능 대박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능 찍는거 다 맞춰라!! 이제 폰 내려놓고 빨리 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할 수 있어 내일 잘 보고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하지이~~ 떨지말고 그동안 공부했던 것들 후회없이 다 쏟고 오자!! 화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잘쳐서 행복해할 내일 저녁의 너 모습 생각하면서 자!
푹 자고 최고의 컨디션으로 일어나기를!!! 잘치고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일이 쓰니에게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이길 바라 힘내 응원할게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
17:13 l 조회 1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2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1
17:13 l 조회 12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
17:13 l 조회 2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1
17:12 l 조회 12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1
17:12 l 조회 4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0
17:12 l 조회 23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3
17:11 l 조회 20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2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8
17:11 l 조회 16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6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3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4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5
17:11 l 조회 14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3
17:11 l 조회 7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3
17:10 l 조회 11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10
17:10 l 조회 29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3
17:10 l 조회 22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3
17:10 l 조회 12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4
17:1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