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8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8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쓴이의 🌈자🌈릿🌈세🌈 | 인스티즈

쿄쿄 죠아해주세용❗❗❗
대표 사진
익인1
조아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익이지만 난 넘 조아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해주기 위해 방금 첨 먹고왔댜 옥수수맛이고 달달하니 맛있어❗❗❗ 옥수수 조아하면 먹어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밀크츄 딸기맛 먹어봤눈데 짱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밀크츄...ㅎㅎㅎ한번 손대면 다 사라지는 마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옥수수 쫌 느끼하던데 말랑카우에 옥수수맛 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옥수수 먹으면 입에서 옥수수 냄새 진동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수박맛 먹지마.... 토할뻔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씨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으 자리 주인 월요일날 와서 보고 폭풍갬덩...저거 진짜 뜻밖의 선물이라 갬동적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금요일 아닐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금요일에 학교 가??우리는 안 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우리는 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씨체 넘 예뿌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릿세?! 왜 내는거야?! 나 이해안됐어ㅠㅠ저거 누가 가져가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보는 자리!!!! 그냥 자리 쓰고 고맙다고 두고오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능때 자리 썼으니까 그냥 남기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ㄷ른 사람 책상에서 시험보니깐 자리 잘썼다공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갱차나 그래서 좀 1 2 3학년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게 글썼다 히히 걱정 고마웡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나 수시라도 수능 열심히 봐ㅠㅠ
나중에 대학에서 모집하는 대기업 프로젝트 수능점수 안돼면 못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자신없지만 열쉬미......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대학 합격했다고 다가 아니니까 끝까지 뭐든지 열심히 해야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진짜???? 기준 어느 정돈지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작년수능 보고 재수준비 안하고 좀 놀고있는 익이라..~~ 잘 몰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선 그런생각까지 하진 말고 그냥 너 선에서 최대한 열심히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도 작년에 봤는데 ㅎㅎ,,, 최대한 열심히 하긴 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웅 그럼됐지 머~~! 그리고 그런 프로젝트 대학별로 모집하는거라 우선 대학 자체가 연결이 되어있어야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6에게
아하 알려줘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7에게
ㅎㅎ그랭!! 난 그냥 저런 프로젝트가 다른 알바들보다 훨씬 많이받아서 나중에 수능점수때문에 못참가해서 후회할까봐 미리 알려주는거였어!! 아무튼 지금 당장에 더 중요한건 수능이야~!!! 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난 쓰레기 두고 갔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머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야 수능 다음날인가 친구들잌ㅋㅋㅋ 다들 자기 자리에 초콜렛이고 뭐고 받았다고 자랑하길래 나도 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렛 먹은 껍질 쓰레기 뭉텅이로 놓고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나두 준비했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사탕이름이 뭐야???? 기억이 안 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수시러인 나는 작년에 들고간 간식 다 두고 왓는데 잘먹었었으면 좋겠담 쓰니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편지 써야하는데 몇학년 교실인지 몰라서 못쓰고 있다 쿄ㅜㅜㅜ내일 아침에 일찍가서 써야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따수워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넘 마음ㅇ이 예뿌다 ㅠㅠ 글씨도 넘 귀여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귀여워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왜 자꾸 광고 누르지도않는데 알리로 접속됨?
8:40 l 조회 3
다들 살구 얼른 먹어
8:40 l 조회 7
나 주얼리 전공해서 커플링 컴퓨터로 만들 수 있는데
8:40 l 조회 4
엔터취준 그만할까
8:40 l 조회 3
익들아 남사친이 예전 몸, 얼굴로 돌아가면 더 잘해주겠대4
8:40 l 조회 11
근로장려금 관해서 물어보려면 근로복지공단에 전화해야 해 세무서에 전화해야 해??
8:40 l 조회 2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8:39 l 조회 6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1
8:39 l 조회 6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3
8:39 l 조회 7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1
8:39 l 조회 11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6
8:38 l 조회 30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17
8:37 l 조회 53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10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4
8:37 l 조회 11
메시 5골 실화임?와4
8:37 l 조회 32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2
8:37 l 조회 89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9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2
8:36 l 조회 12
씁쓸하다....주식8
8:36 l 조회 190
하닉 떨어졌을때 못산게 한이다
8: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