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02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점막들린거 언제냐려왔어????? 

한쪽 ㅅ 자로 엄청 심하게 들렸는데 지금 20일짼데 안내려와...진짜 자살하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20일째면 아직 한참 멀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막??? 붓기는 엄청빨리 빠지는편인데...하진짜 죽을것같아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아직 한참한참한참 멀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언제 내려와??나지금 사람들 눈도 못마주치겟어 가족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마다 천지차이겠지만... 난 6개월 정도 됐을 때 그나마 정상으로 돌아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6갸월?????너도 ㅅ자로 들렸었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ㅅ자로 들린 게 어떤 건지 모르겠다ㅠㅠ 속눈썹 발사되고 핑크색 점막이 너무 잘 보일 정도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지금 나도 그래
눈 살짝 감으면 실눈뜨면 ㅅ자로 보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제발 내려와아제발 진짜 사람하나살리는셈치고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하아하ㅋㅋㅋㅋㅋ 언젠간 내려오니까 걱정 마!! 붓기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내려오니까 최소 6개월까지는 두고 보장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근데 고정 깊게 찝힌거면 어쩌지..?진짜 나 이거때매 잠도 제대로 못잔다.....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20일째라서 그래!!! 진짜로 무조건 내려와 안 내려올 수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인이말 믿고 기다려볼께..ㅠㅠ지금 할수있는건 산책밖에 없겠지..?ㅜㅜ냉찜질 지금 혀과 있으려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구래구랭 밤에 찬바람 맞으면서 산책 많이 하고 난 실밥 풀고 나서도 생각날 때마다 냉찜질했오! 그래도 혹시나 효과 있을까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퓨ㅠㅠㅠ나도 그러고있닷ㅠㅠ고머워 익인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일도 안되서 내려옴... 난 붓기 엄청 빠져서 부분절개였는데도 일주일만에 안경벗고 놀러다녔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좋겟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진짜 쌍수하고 일주일뒤에 본진 뮤지컬 있어서 무조건 빠져야해서 원래 빨리 붓기 안붙거나 빨리 빠지는 체질인데다가 맨날 나가서 밤산책하고 호박즙인가 먹고 시도떼도 없이 3시간 내지 5시간마다 얼음찜질 해줬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시간 간격으로 했는데..사람마다 다른갑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
5:59 l 조회 1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
5:59 l 조회 1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
5:58 l 조회 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6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9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3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14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7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24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26
FOMO
5:53 l 조회 16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3
5:51 l 조회 109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25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6
5:49 l 조회 14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4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2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2
5:48 l 조회 28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6
5:45 l 조회 240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1
5:44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