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61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3
이 글은 7년 전 (2018/11/24) 게시물이에요

피어싱 위치별 고통지수 믿을게 못돼...... | 인스티즈

피어싱 위치별 고통지수 믿을게 못돼...... | 인스티즈

 

피어싱은 진짜루 진리의 ✌사바사✌...... 그리고 귓바퀴 = 귓불 만큼 안아프다는 사람 살면서 한명뚜 못봐ㅛ서 나는.,,.!! 나두 그랫고 다들 귓바퀴 세성에서 쩰 아프고 힘들댔어,.!!!!!!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들은 귓바퀴는 진짜 안 아프다고 하던데 ㅜ 몰랑 나는 무서워서 못 뚫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귓바퀴 연골 있어서 안아플 수가 없숴... 눈물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귓바퀴 어제 뚫었는데 뚫고나서 ㄹㅇ 아팠음 뚫은거 후회할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귓바퀴.....지금은 막혔는데 요즘 다시 뚫고싶어서 계속 고민중ㅠㅠㅠ귓바퀴랑 스너그 고민중인데 언젠가 뚫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웬만한 곳 다 뚫어봣는데 아픈 곳은 없었고 포워드 헬릭스가 진심 피 철철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귓바퀴 뚫을 때는 진짜 안 아프던데...귓볼이랑 다른 거라면 뚫고 나서가 아팠다는 거? 얼얼하다가 시간 좀 지나면 멍든 곳 건드리는 것 처럼 아프더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리도 딱히 한 게 없어서 나는 너무 편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워드헬릭스 아팟엇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귓볼을 막았눈데 막음데 다시 뚫으몈 진짜 아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옥... 귓바퀴 뚫을까 생각중인데 하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유두가 젤아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룩 정말정말 아팠어ㅠㅜ 잘때 계속 눌리고 교체할때 진짜 고토을 천천히 느낌 통과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귓볼 뚫는 느낌도 안 난 사람 나야나,,, 귓바퀴도 걍 따끔한 정도였지 안 아팠엌ㅋㅋㅋㅋ 트라거스는 진짜 아프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바사 ㄹㅇ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귀는̊̈ 아니지만 나는̊̈ 코피어싱 하기 전까지 이너컨츠가 제일 아프다고 생각했는데 코가 진짜 최고봉이였써... 우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포어드헬릭스 진짜.. 관리도 힘들고.. 결국 찢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이너컨츠가 훠얼 아팠는데 귓바퀴는 뚫은 날만 빨갛던거 빼면 진짜 붓거나 아픈적 한번도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귓바퀴 관리도 힘들고 지옥ㅇ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귓볼, 이너컨츠, 아웃컨츠, 룩 뚫었는데 룩은 진짜 뚫을 때 눈물 찔끔나고 아! 소리 절로 나왔음ㅋㅋㅋㅋㅋ 다른 곳은 표정변화없이 뚫었는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티트라거스.....너......너어.............씌익.......씌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트라거스 이너컨츠 아웃컨츠 귓바퀴 다 뚫어봤는데 귓바퀴가 제일 아팠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2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8:14 l 조회 4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1
8:13 l 조회 10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
8:13 l 조회 3
나 방금 악몽 꿨어
8:12 l 조회 4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1
8:12 l 조회 22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6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8:11 l 조회 5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2
8:11 l 조회 11
스퀘어 다시 고점 올까...
8:11 l 조회 7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8:11 l 조회 14
너네 누가 어깨동무하면 기분 나빠??? 2
8:10 l 조회 8
계리직 vs 연봉 3000 중반 3교대 외국계 서비스직2
8:10 l 조회 11
전회사 대표한테 연락와서 퇴직금 오늘까지처리한다던데2
8:10 l 조회 15
나만 심리스입음 짬쮜에 껴?4
8:10 l 조회 16
유럽에서 두달정도 살다오는데 벌써부터 지쳐
8:10 l 조회 22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1
8:09 l 조회 27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1
8:09 l 조회 23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9
8:09 l 조회 119
아니 아빠가 일본은 당일치기 가고 돈을 더 모아서 유럽 가자는데12
8: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