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88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11/26) 게시물이에요


나 자른다는 거잖아 그걸 나한테 말도 안 하고 구하고 있네 완전 어이없네... 두 명 쓰는 거 절대 아님 와 멘탈 바스스





대표 사진
익인1
홀 얘기라도 해주던가... 그거 진짜 멘탈바사삭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가 뭐 계속 하겠다고 땡깡부리는 것도 아닌데 진짜 와 심지어 며칠 된 글이더라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거 신고할 수 있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오늘 말할 것 같은데 그리고 한주정도는 더 있다가 그만두라고 하려나 이것도 가능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걍 좀 수치스러움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마음 알지..ㅜㅜ .일한지 얼마나 됐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 안 되긴해쓰... 두달 조금 지남 ㅜㅜ 아니 아무리 일을 못한다고 해도 이건 진짜 예의가 아닌데 오늘 표정관리 안될 것 같다 울컥 ㅜ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좀 안좋게 그만두라고하면 그냥 신고해버려 ㅠㅜ 뭐 최저나 주휴같은건 다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익아 이것도 한번 들어줄 수 있어? 고민이야ㅠㅠㅠ 처음에 면접 볼 때 알바 사장님이 되게 좋아보였거든 그래서 자기는 이 장사로 남는 게 얼마 없다는 식으로 말하더니 주휴수당 야근수당 이런 건 절대 못 맞춰준대 싫으면 다른데 가라고 그래서 나는집 가까운곳이 여기밖에 없고 해서 그냥알았다고 했거든 근데 이런식으로 자르고 같이 알바하면서 정말 와 그런인성을 처음 봤고 해서 갑자기 신고하고 싶어졌는데 또 약간 이미 괜찮다고 해서 그냥 잘리는대로 잘릴까 싶기도 하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자주 마주치면 안하는게 덜피곤하긴 하겠다 ㅜㅜ 근데 괜찮다고 각서까지 써도 신고할수 있대 나도 주휴 못 받은데다가 싸우고 그만둬서 신고하고싶었는데 동네장사라 계속 마주칠수밖에 없어서 그냥 내가 지고 나왔어 ㅠㅜ 동생은 최저 못 받은걸로 신고한다고 하니까 최저 다 받고 나왔고 진짜 알바 함들다
대부분
사장들은 이상한게 자기가 남는데 없으면 알바 부리면 안된다는 생각을 왜 못할까!
젊은이 시간 사는건 쉬운줄 아나... 익인이가 하고싶은대로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진짜 익인아 나는 정말 어디 투정 부릴 데도 없고 그냥 한탄처럼 쓴 건데 이렇게 따뜻하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눈물난다 익인이 하루하루가 행복으로 가득차길 바랄게 ㅠㅠ 너무 고마워 정말 공감해 익인이도 고생 정말 많았어 진짜 정말 그 말이 듣고 싶었는데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진짜 고마워 정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나도 대부분 알바 끝이 안좋아서 이해한다 ㅜㅜ 쓰니 겪은거 나도 겪었었어... 진짜 나 뽑아 놓고 대놓고 면접 보기도 했고ㅜㅜ 그게 얼마나 신경쓰이고 사람 애태우는데 ..ㅠㅠ 쓰니도 수고했고 좋은 알바자리 구하고 좋은사람들이랑 일했으면 좋겠어! 성공하자 쓰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고차사려하는데 5년정도 타고싶어.. 연식이랑 키로 얼마잡아야할까
21:02 l 조회 1
아 고민입니다
21:02 l 조회 2
아 투썸 티라미수 먹을지 크런치아박 먹을지 고민댜
21:02 l 조회 4
승무원익들 있어? ㅠㅜ 도움좀…
21:01 l 조회 11
전문대 간호랑 4년제 간호(자대무)랑 차이 많이 나?
21:01 l 조회 6
10시쯤 혼술하러 위스키바갈말 고민중
21:01 l 조회 3
c컬펌 후 커트
21:01 l 조회 7
내동생 기특하드라
21:01 l 조회 10
컴포즈 초코베리요거젤라또 메가커피랑 똑같아?
21:01 l 조회 4
염색, 파마하려면 염색 먼저 하고 몇 주 뒤에 파마 이렇게 해야하나2
21:00 l 조회 4
24살 임플란트 넘 이르니...
21:00 l 조회 10
왜 지방이 결혼을 일찍 하지2
21:00 l 조회 17
본인표출 응급실 왔는데 선생님이 뭔지 모르겠대..
21:00 l 조회 27
판도라 징짜 비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1:00 l 조회 11
대출 있는 익 많아??4
21:00 l 조회 11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인생이 힘드니까 더 생각나네2
21:00 l 조회 12
자허토르테 아는 사람?
20:59 l 조회 8
피시방 알바 할만해?2
20:59 l 조회 11
걍 증발하고싶어1
20:59 l 조회 5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5
20: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