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89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8/11/26) 게시물이에요

숫자 찍기만 하면 되는거야??

아님 그냥 처음하는데용... 하면서 말해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가서 수동이요 이러면 종이 주거나 종이 있는 쪽 가리키면서 찍어오라고 해 그러면 컴싸로 원하는 번호 찍어서 그 사람한테 주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잉 뭔가 가서 되게 쭈뼛거릴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나도 쫄보라 뭔가 그럴 것 같았는데 그냥 번호 찍을 때 피식 거리면서 뭔가 현타오긴 하지만 그 점원 분은 이런 사람들 많으니까 걍 똑바로 잘 안쳐다보고 덤덤하게 대해줘서 뭐 쭈뼛거려도 그 사람이 뭐라 생각 안할듯! 잘 찍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럼 번호는 몇번부터 몇번까지 할 수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45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앗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에 블투 이어폰은 안 팔지?ㅠㅠ
12:11 l 조회 1
국방부는 대변인도 ㄹㅈㄷ네
12:11 l 조회 1
구내식당, 한식뷔페 안 가는 이유가 뭐야?
12:11 l 조회 2
하닉 내일도 떨어질까?
12:10 l 조회 7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 맛있다
12:10 l 조회 3
급여통장 만들고 체크카드까진 안만들고 그냥 돈만 타계좌로 빼서 써도 되겠지?
12:10 l 조회 5
배달라이더가 욕하고 갔는데 뭐임?2
12:09 l 조회 24
아니 투명한 에센스 찾아달라하면 대체 어케 찾아줌
12:09 l 조회 10
헬스하는사람!!! 짝꿍이라는 표현 알려줘!3
12:08 l 조회 20
아 주식 다신 안할래 나 그사이에 7만원 잃음 하이닉스5
12:08 l 조회 23
택배 분실됐어 ㅠㅠㅠㅠ 이럴때 어카지 5
12:08 l 조회 6
엽닭 남은거 소뷴할때 비닐봉지 안에 넣는건 좀 그런가..ㅎ
12:08 l 조회 5
디저트로 커피+와플먹을까 빙수먹을까1
12:08 l 조회 3
얘드라 8월 말 일본 여행 어떨까?18
12:08 l 조회 22
˗ˋˏ 와 ˎˊ˗ 리듬천국 체험판 나와서 하는데
12:08 l 조회 15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1
12:07 l 조회 14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1
12:07 l 조회 15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1
12:07 l 조회 8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1
12:07 l 조회 6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5
12:0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