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4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2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사장님이랑 경영팀 사람이랑 와서 면접 보는데 사장님은 그냥 괜찮은데 경영팀 사람이 진짜 열등감 덩어리인지 내가 뭐 말할 때마다 비웃었어. 다른 사람들도 많은데 왜 굳이 본인을 왜 뽑아야해요? 물어보길래 저는 인턴 경험이 있어 실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공부해서 채우겠습니다. 라고 답변했더니 인턴이요? 이거 3개월 한거요?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비웃더라. 내가 지원하던 팀의 실무자도 아니고 그냥 인사과 사람이면서 본인은 얼마나 실무에 대해 많이 아시길래 사람을 그렇게 비웃는지... 얼마나 본인이 별로면 이제 갓 대학 졸업한 신입을 그렇게 까내릴까 ㅠㅠ 한편으로는 그 사람이 딱하면서도 짜증나... 그딴식으로 사람 쪽줄거면 서류 탈락 시키던가. ^^ 후 괜히 시간만 낭비한 것 같아 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도̊̈ 그런 질문 받고 입사했는지.,. 면접자랑 기싸움하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면접 본 사람들은 다 경력이였는데 그 사람들한테는 싱글싱글 웃어주고 나한테만 저런식으로 쪽주더라? 나이도 40 넘어보였는데 나이먹고 왜 그러나 싶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ㅣ.. 진짜 인성 티난다.... 쓰니 수고했어 진짜 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ㅠㅠ 면접 많이 봤는데 저런식으로 면접 본 곳은 처음이라 어이없었엌ㅋㅋㅋㅋㅋ 위로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여잔데 남자들이랑 잘 일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는 말 들었어. 근데 흔한 질문이더라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아니 그게 말이야 방구야 성별을 떠나서 일만 하면 되지... 이상한 면접관들 많은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어이없다...완전 기분 나쁘겠네...쓰니야 힘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압박면접이 저런식이잖아ㅜㅠㅠ역할정해서 몰아붙일사람, 아닌사람 정해서 들어가서...
저긴 구냥 그사람 성격인지는 알수없지만!!
쓰니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ㅠㅠㅠ 근데 지금까지 저렇게 사람 불쾌할정도로 압박 면접은 처음이라... 근데 원래 여기 회사 평점이 엄청 낮긴 하더라고 ㅠㅠㅠㅠ 사람들 텃세 심하고 일잘하는 사람들은 이미 나갔고 오래 머물러 있는 사람들은 다 월급 루팡이라고... 저 면접관도 월급 루팡 같아보였어 ㅠㅠㅠㅠㅠ 얼른 훌훌 털고 다른 면접 준비해야지 뭐... 위로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별 이상한 사람 많네 그래도 잘 대답했다 이상한 사람 경험해서 쓰니 경험치 쌓였다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저런 똥같은 면접도 있구나 하고 앞으로 저런 면접 하는 곳은 거를려고!!! 위로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5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6:07 l 조회 9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17
한달만에 2키로가 찜...
6:05 l 조회 10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1
6:05 l 조회 19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3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9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1
5:58 l 조회 38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73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2
5:54 l 조회 89
방사선사는 여초야 남초야1
5:53 l 조회 23
한 9개월만에 모동숲 하는중인데
5:51 l 조회 38
itx 4시간 탈수있을까...3
5:51 l 조회 57
매일매일 돈 쓰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아2
5:51 l 조회 89
근데 남한테 막대하는거 남들도 다 알아서 어차피 자기인성만
5:50 l 조회 22
이 글 어떻게 생각해?12
5:49 l 조회 101
머리채 딱한번 잡힌것도 고소가됨?? 1
5:47 l 조회 29
대학생 익들 이번 방학 계획 뭔지 궁금해!!2
5:47 l 조회 15
익들아 원래 출근날 아침엔 다 예민해??
5:47 l 조회 16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4
5:4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