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만해도 면접 질문지 연습해보고 했는데 오늘 너무 피곤해서 앉아있었더니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했어 진짜 어떡하지 나 너무 한심한 것 같아 대학울 진짜 간절하게 가고 싶기는 하는건가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