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0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어떤게 더 좋아?? 뭘고를지모르겠어ㅠㅠ 왜좋은지도 말해주면 감사할거가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xr쓰는데 xs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생긴것도 비슷하고 기능도 눈에띄게 딱히 딸리는거없는데 기계값이 20만원30만원 차이나니까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다 ! 난 xr괜찮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xr!!!! 참고할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에 댓글보고 약간 시무룩이지만 난 좋다 !!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앟ㅎㅎㅎ 내가 많이 고민해봐야겠어 !! 주변에 xr 좋다고도 많이들어서 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스알 인물사진모드 있어어....!!!!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진짜???? 그럼 내가 잘못들었나보다... xr살까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밑에 익인인데 미안해ㅠㅠㅠㅠㅠ 그럴 의도가 아니라 쓰니한테 솔직한 조언?을 해주려고 한 표현인데 기분 상했을 수도 있겠다ㅠㅠ 미안미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아니야아니야 !!!! 기분전혀안나빠!! 나도 엑스에스랑 고민한 익인으로써 전혀 속상하지않아 ㅎㅎㅎ 내가 낮은가격을 선택하고 고른건데 익인이가 무슨잘못이야ㅠㅠㅠ 댓글달아줘서 너무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아니야ㅠㅠ 시무룩했다는 말에 내가 경솔했구나 하고 진짜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해서 댓글단건데 괜찮다고 해줘서 고마워!
어떤 폰이든 쓰는 사람이 만족하면 최고인거지!! 익아 밤이 늦었는데 잘 자고 내일도 좋은 하루 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너무 천사인거아니야?ㅠㅠㅠ 고마워진짜 ㅎㅎ 익인이도 밤늦었는데 잘자고 좋은꿈꾸고 ! 금요일 좋은하루보내고 주말까지 즐겁게 보내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너도너도 좋은 주말! 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대박대박 따숩다 알아보니까 xr이 인물모드3가지 이고 xs가 5가지라넹! 다있긴있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1 사양이 너무 좋고 일단 카메라....
근데 솔직히 나는 xr은 생각도 안했어... 아이폰5c생각나기도 하고 xs라는 메인?이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지금 고민중이야ㅠㅠㅠ xr에는 인물모드가 없다는데 좀 차이나려나!? 솔직히 사진때문에 아이폰 결정한고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진이라면 진짜 후회 안할듯... 막찍어도 화보야! 일단 화질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s가 그렇다는거지??? 맞아 화질좋다는말 엄청들어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응 xs가! 나는 지금 맥스 쓰는데 크기도 크고 화질도 좋고 속도 빠르고 등등 다 만족 중이야! 나 이 폰 직전에 6s+썼는데 진짜 비교가 안되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 좋다좋다 xs!!!❤❤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xs! 나는 xr 사려다가 xs 샀는데 xr 사양이 구리다기 보다는 100만원 주고 살 사양은 아니라고 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xr이 100만원이란 뜻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1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7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0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5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3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0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5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18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1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6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6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5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5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19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3
0: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