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0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어떤게 더 좋아?? 뭘고를지모르겠어ㅠㅠ 왜좋은지도 말해주면 감사할거가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xr쓰는데 xs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생긴것도 비슷하고 기능도 눈에띄게 딱히 딸리는거없는데 기계값이 20만원30만원 차이나니까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다 ! 난 xr괜찮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xr!!!! 참고할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에 댓글보고 약간 시무룩이지만 난 좋다 !!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앟ㅎㅎㅎ 내가 많이 고민해봐야겠어 !! 주변에 xr 좋다고도 많이들어서 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스알 인물사진모드 있어어....!!!!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진짜???? 그럼 내가 잘못들었나보다... xr살까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밑에 익인인데 미안해ㅠㅠㅠㅠㅠ 그럴 의도가 아니라 쓰니한테 솔직한 조언?을 해주려고 한 표현인데 기분 상했을 수도 있겠다ㅠㅠ 미안미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아니야아니야 !!!! 기분전혀안나빠!! 나도 엑스에스랑 고민한 익인으로써 전혀 속상하지않아 ㅎㅎㅎ 내가 낮은가격을 선택하고 고른건데 익인이가 무슨잘못이야ㅠㅠㅠ 댓글달아줘서 너무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아니야ㅠㅠ 시무룩했다는 말에 내가 경솔했구나 하고 진짜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해서 댓글단건데 괜찮다고 해줘서 고마워!
어떤 폰이든 쓰는 사람이 만족하면 최고인거지!! 익아 밤이 늦었는데 잘 자고 내일도 좋은 하루 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너무 천사인거아니야?ㅠㅠㅠ 고마워진짜 ㅎㅎ 익인이도 밤늦었는데 잘자고 좋은꿈꾸고 ! 금요일 좋은하루보내고 주말까지 즐겁게 보내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너도너도 좋은 주말! 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대박대박 따숩다 알아보니까 xr이 인물모드3가지 이고 xs가 5가지라넹! 다있긴있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1 사양이 너무 좋고 일단 카메라....
근데 솔직히 나는 xr은 생각도 안했어... 아이폰5c생각나기도 하고 xs라는 메인?이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지금 고민중이야ㅠㅠㅠ xr에는 인물모드가 없다는데 좀 차이나려나!? 솔직히 사진때문에 아이폰 결정한고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진이라면 진짜 후회 안할듯... 막찍어도 화보야! 일단 화질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s가 그렇다는거지??? 맞아 화질좋다는말 엄청들어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응 xs가! 나는 지금 맥스 쓰는데 크기도 크고 화질도 좋고 속도 빠르고 등등 다 만족 중이야! 나 이 폰 직전에 6s+썼는데 진짜 비교가 안되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 좋다좋다 xs!!!❤❤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xs! 나는 xr 사려다가 xs 샀는데 xr 사양이 구리다기 보다는 100만원 주고 살 사양은 아니라고 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xr이 100만원이란 뜻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5:11 l 조회 4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
5:11 l 조회 4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4
5:10 l 조회 9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
5:10 l 조회 11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
5:08 l 조회 19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2
5:07 l 조회 12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2
5:07 l 조회 6
나 밤샜는데 왜 쌩쌩?3
5:06 l 조회 5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1
5:05 l 조회 11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9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3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19
낮말은새가듣고 밤말은 쥐가?3
4:58 l 조회 25
스트레스때문인지 새벽마다 깨는데 진짜 괴롭다 2
4:58 l 조회 23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32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1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6
4:51 l 조회 57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3
4:50 l 조회 50
진짜 해 일찍 뜨네 2
4:50 l 조회 20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