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0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아 너무 하고 싶은데 남들보다 늦는다는 생각 때문에 무서워 일년 한다고 취업 못한다는 보장 없고 휴학 안한다고 바로 취업 한다는 보장 없는데... 내가 그냥 겁쟁이인가봐 부모님도 가족도 다 반대하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ㅋㅋㅋㅋㅋ절대 못ㅅ함...우리집도 반대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나의 나태함을 알기에 안할려고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하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렇게 4학년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회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완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이라도 하고싶어 휴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레이트로 졸업한 친구들 다 후회함. 막상 회사 다니면 놀 시간 퇴사말고 없대...난 아직 취직 못해서 모르긴 하지만...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이트 졸업에 취업 한 사람들은 다 그렇게 말하더라...근데 그것도 장단점이 있으니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나 지금 2학년인데 3학년 되기 전에 너무 하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치그치 ㅋㅋㅋㅋ 사실 돈을 벌고 여유가 생기니까 후회가 시작되는 것 같아.. 아직 2학년이면 이번 겨울방학에 계획 한번 고민해보구 (교환학생 준비라던가,ㅈㅏ격증, 알바 이런거?) 3학년 되기 전 혹은 4학년 되기 전에 한번 해봐 ㅠㅠ 생각해버면 내 주위에 휴학 안해서 후회 한 사람은 있어두 휴학해서 후회 한 사람은 없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예쁘장한편인데 유튜브로 뜨고싶거든..
3:38 l 조회 1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9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5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5
3:35 l 조회 10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20
오행중에서 금이7
3:33 l 조회 20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9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
3:32 l 조회 16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12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9
3:31 l 조회 40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1
3:29 l 조회 40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42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6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63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4
3:26 l 조회 79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22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