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38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30) 게시물이에요

칼단발함 ,, 4040 | 인스티즈

칼단발함 ,, 4040 | 인스티즈

 

 

머리 확 잘라버렴ㅅ오 ㅋㅋㅋㅋㅋ 흑발하고... 

 

 

 

칼단발함 ,, 4040 | 인스티즈

 

 

원래는 이런 청순형을 되게 고집했음,, ㅋ 

불편하게시리,,
대표 사진
익인1
단발 너무 잘어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너무 잘어울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아 고마워 >_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보여도 잘어울린게 보인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난당 칭찬들으려고 올렸지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는 고데기한구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한고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쁘다ㅠㅠㅠㅠ잘 어울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 >*< 다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발 샤워할 때 너무 쾌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편해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머리길때 봉고데기한거야?? 나도 머리 긴것만 고수하는데 요즘 단발 너무하고싶다 ㅠㅠ 머리감는대도 누무 오래걸리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봉고데기한고야 ㅠㅠ 나진짜봉고데기장인이었는데... 부질없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뭐쓰고 어떻게하는지 알 수 있을까 ㅠㅠㅠ 고데기 넘나 못해서 파마했는데 분명 여리여리 여신머리일줄알았는데 개털 푸들됐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보다나롱고데기쓰고,, 유투브같은데보면 많아!! 나도 따라했어처음에는 ㅠㅠ,, 에센스꼭바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앗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혹시 에센스 뭐써??궁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단발 처음 자르고 머리 감을때 쾌감 쩔어 워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넘좋아.. 이편한세상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릴때도 시간 거의 반의 반도 안들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나도 단발너무좋았는데~~~~~나중에 후회한다......ㅠㅠㅠ쓰니는후회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ㅠㅠ 왜후회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지존......그리구 첨에는 진짜 이쁜데 나중에 머리긴게 그립고 더난것같아서 기르고싶은데 거지존못참고 또짜르는거 무한반복이야ㅠㅠㅜㅜ이제걍 포기해써ㅜㅜ근데 사바사구 오늘단발한쓰니 기분나쁘라구한말은아니얌쓰니 단발진짜 잘러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브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완전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단발 진짜 잘어울린다 진작 자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단발 후회....스타일링 하는 게 한정이더라고ㅠㅠㅠ 근데 단발 편하기는 진짜 편하더라 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뭔가 분위기나 느낌이 단발이 더 잘 어울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예뿌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리 길 때 옷 알 수 있을까 예뿌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둘다예뻐 ㅠㅠㅠ 잘어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칼까진 아닌거같지만 원래 머리를 감안하면 많이잘랐돠... 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대박 완전스타일변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캬 완전 깔끔해보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 어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둘 다 잘어울린다 얼굴형이 예뻐 좋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쁨이 보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뻐!!어떤 머리든 다 잘어울리는 거 부럽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1
쏘대장 같다는 말 종종 듣는데1
5:54 l 조회 6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1
5:52 l 조회 4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8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3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9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8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78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2
그 축구선수 응원가 누가 만든거야??? 마지막에.골든부츠~ 이러는
5:36 l 조회 11
관종들은 보법이 다름
5:36 l 조회 9
테일즈런너 대최증 세팅 있잖스
5:36 l 조회 5
아니 분당선 수원역 엄청 깊게 있네.ㅠ1
5:36 l 조회 43
자기 정치성향 잘 모르는 익있어?3
5:30 l 조회 19
장난인지 진담인지 지 연예인 닮았다고 나불거리는 애들 패고싶음1
5:29 l 조회 21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3
5:18 l 조회 109
김치찜 vs 크림파스타4
5:16 l 조회 31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5
5:14 l 조회 74
더글로리 이사라 닮은 여자2
5:13 l 조회 27
이번달만 전남친 꿈 세번꿨어 너무 힘들고 생생해
5: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